더샘:더샘 딸라소 보떼 캐비어 콜라겐 토탈 솔루션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코스인사이드에서 모집한 화장품체험단에 당첨되서 요 아이를 써볼기회를 얻었는데요.
그 이름이 바로 더샘 딸라소 보떼 캐비어 콜라겐 토탈 솔루션!! 헉헉 이름 참 기네요 ㅋㅋ


브랜드이름이 더샘??
좀 생소한 브랜드인만큼 처음써보는 제품이였어요.

하지만 상콤한 아이유가 메인모델이니 얼렁 쓰고싶네요 ㅋㅋ





더샘 딸라소 보떼 캐비어 콜라겐 토탈 솔루션

용량 : 100ml
정가 : 28,000원


모이스처라이저와 크림을 따로 바를필요없이 요 아이 하나로 딱- 된다고 하니까 편하네요.
제가 워낙 귀차니즘이 심해 간편한걸 즐기거든요 ㅋㅋ

가격도 요정도면 괜찮게 나온거 같구요




캐비어 콜라겐 마린 액티브 원액이 무려 60% !!

콜라겐과 캐비어은 평소에 피부의 노화나 주름,탄력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어서 
더욱더 만족스러운 부분이예요 ㅋㅋ 




제품박스를 오픈하니 요렇게 보라빛모습을 드러낸 ㅋㅋ
제품박스보다 안에 내용물이 훨씬 이쁘네요^.^♥




뚜껑무늬가 엔틱하면서 동양적인 느낌! ㅋㅋ




2012.01.10에 제조된 따끈따끈한 제품이 왔네요 ^.^




용기는 요렇게 펌핑식이라서 좋았는데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용기형식이예요 ㅋㅋ

펌핑식이 제품을 싹싹 긁어쓸수 없다는 단점은 있지만
제일 위생적인거 같아요 ♥



요렇게 뚝뚝 끊어지는게 묽은제형은 아니예요.
그래서 바를때 펴바르기보단 톡톡 두드려서 발라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럼 얼굴에 발라볼께용-


세안후 아무것도 안 바른모습이예요.
세안후 얼마 되지않았지만 금새 건조해져 쫙쫙 땡기는 얼굴 ㅜ.ㅜ




요렇게 살짝 펴바른후 톡톡 두드려 발라줬어요.



 
바른후 모습이예요.
발랐을때 흡수가 굉장히 빨라서 사진상 큰 변화는 없어보이네요.;;

개인적으로 건성보다는 지성분들께 더 잘 맞을거 같다는 느낌이였어요.
제가 얼굴이 요즘들어 부쩍 건조한데 요거 하나만 바르기에는 좀 부족하다는 느낌이였거든요.

하지만 요것만 바른다고 얼굴이 건조하게 땡기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아침에는 요 제품만 발라도 괜찮을거 같았구요. 밤에는 요제품과 다른제품을 병행하면 좋을거 같아요-!


 

 [ 더샘 딸라소 보떼 캐비어 콜라겐 토탈 솔루션는 코스인사이드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