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인:인기인 베이직셔츠
basic shirt


안녕하세요 인기인 서포터즈 퀴어예요-!
물건받은지는 꽤 됐지만 계속비가 와서 후기가 늦어졌네요 ㅜ.ㅜ

지금도 해가 잠깐 비춘사이에 사진을 ㅋㅋㅋ




요런 심플한 베이직셔츠는 언젠가 꼭 필요하더라구요 ㅋㅋ
 그러면서 요런 베이직한거일수록 질이 좋고 고곱스러워해야하는법!
인기인
백화점납품공장에서 만들어진 아이라서 그런지 퀄리티가 만족스러웠어요 ^.^♥




이런식으로 화이트셔츠를 블랙치마에 코디하니까
커리어우먼같은 느낌이 ㅋㅋㅋ

왠지 엘리트해야할거 같은 기분 ㅋㅋㅋㅋ




흰색셔츠라서그런지 비침이 있기때문에
스킨비침이 신경쓰인다면 안에 속옷을 입어줘야해요 ㅋㅋ

그래도 요런아이는 하나있으면 두루두루 여러곳에 활용가능하죵 -!
결혼식장,회사등등등등등 ㅋㅋㅋ

또 팔이 비교적 긴 저에게도 잘 맞는 기장이라서 만족 ^.^




옷에 주름이 잘 가는스타일이라서 다림질해서 입으면 더 이쁘게 입을수 있어요 ㅋㅋ
다림질만 제대로해도 옷의가치가 곱은 있어보이잖아용 ♥

그리고 평소에 66사이즈를 입는데요.
셔츠가 살짝 루즈하게 잘 맞는게 편안했어요 ㅋㅋ





심플 베이직 남방 : 백화점 납품 : 2012 S/S 
판매가 : 34,000원

http://www.ingiin.net/front/php/product.php?product_no=80&main_cate_no=53&display_group=1





[ 베이직셔츠는 인기인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