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남방] 체크남방*에스엠스타일 체크셔츠
에스엠스타일에서 온 체크남방이예요.
분홍색 체크남방을 보니 정말 봄이 온거 같네요.♥
에스엠스타일에서 이 체크남방이랑 옥스퍼드화랑 같이와서
둘이 코디해서 나들이 갔다왔어요^^

2011/05/01 -  [옥스퍼드화/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로퍼 후기



그 전에 이 셔츠의 디테일을 한번 볼께요!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체크남방 전체컷이예요
밖에서 실컷입고나서 찍은상태라 좀 구깃구깃하네요 ㅎㅎ
싸이즈는 프리싸이즈 입니당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뒤

소재느낌-!
남친이 이 난방보고 괜찮은 소재 썼다고 하더라구요
남친이 의류쪽에 일을 해서 먼가 신뢰가 ㅎㅎ
안 좋은 소재는 밖이랑 안이랑 다르다고..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밖에는 체큰데 안에는 밋밋하다면 그냥 겉에 프린팅한거라구요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코리아

메이드인 코리아
역시 우리것이 재질이 좋죠?ㅎㅎ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소매

소매 부분
단추는 기본형이예요.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꽃핑크

색상은 이쁜핑크색상
화사한핑크색상이라 얼굴을 좀더 화사하게 만들어 줘요^^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2

체크남방 단추 잠구고 찍은 샷이예요.
너무 핏 되지도 않고 적당히 라인을 살려줘서 좋아요!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3

이렇게 단추를 풀어서 아웃터로 코디하면 좀더 루즈한 스타일 완성!


이렇게 외출준비를 끝내고
밖으로 고고싱-!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배고파

아직이른시간이라 아침은 편의점에서 간단히 때웠어요
아침이라 저기압상태..-_-.......

오늘의 코디~
에스엠스타일 난방과 옥스퍼드화!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ㅋㅋ

그래도 바깥공기에 금방 기분이 상쾌!!
요즘같은 날씨에 이런식으로 티에 남방입고 나가니 덥지도 춥지도 않고 딱이예요!

옥스퍼드신발도 새신발인데도 편하고 활동성도 굿이예요~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롤업

요렇게 롤업해서 입을수도 있어
좀더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해요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라이더

오락실에서 이러고 놀았어요
부릉부릉==3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따뜻

아- 완전 봄이예요
놀러가세요~ 밖으로~~ 에스엠스타일 체크남방




 


해당제품을 보고 싶으시면 보고싶은 제품사진을 누르세요-"


www.smstyle.co.kr
<샤방샤방한쇼핑몰 에스엠 스타일>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