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크림:미백크림 cu클린업 퓨어 화이트닝 크림이예용 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cu클린업 미백크림인 퓨어 화이트닝 크림 체험단에 당첨되서 제품사용의 기회를 얻었는데요.
저번에 사용했던 토너제품을 만족스럽게 사용했던터라 더욱 기대가 됐어요-!

 


일단 박스는 고급스러운 은빛박스였는데요.
제품의 고급스러운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같아요^.^



 

 


퓨어 화이트닝 크림

판매가 : 62,000원
용량 : 50ml

http://www.cueshop.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3


제품의 용기가 살짝 무겁다는 생각이들긴했지만
불투면의 용기가 고급스럽네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화이트닝효과가 있는제품인데요.
요즘 부쩍 얼굴이 칙칙해진얼굴과 건조해져서 제일기대되는 효과였어요.

미백크림


 

 


제조일자는 2011.10.12로 비교적 최근제품이 도착했어요.

유효기간은 미개봉시에는 2013.10.14까지 사용가능하고
개봉후에는 12개월내에 사용해줘야하는 제품이예요^.^



 


뚜껑을 오픈하면 이렇게 위생캡이 씌워져있는데요.
머 뚜껑이 있으니까 오픈과 동시에 쿨하게 버려줬어요 ㅋㅋㅋ



 


그와동시에 뽀얀속살을 드러내는 녀석 ㅋㅋㅋ





이렇게 만져보면 뚝뚝끊기는게 좀 뻐득뻐득한느낌인데요.
실제로 바르면 부드럽게 잘 발려져요^.^




그럼 얼굴에 발라볼께요^.^

 


세안후 쌩얼이예요 ㅜ.ㅜ
세안후 얼마안됐는데 급격하게 건조해지네요.



 


이렇게 얼굴에 듬뿍- 발라줬어요 ㅋㅋ



 


한결 촉촉해진 피부-ㅋㅋ
평소에 유분기는 있지만 수분이 바짝 마른터라 피부가 아주 쭉쭉 흡수하네요,

지금 요 제품을 거의 한달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퓨어 화이트닝 크림을 사용하고나서 주변에서 얼굴에 멀했길에 피부가 맨질맨질하냐며

그말듣고 완전 뿌듯 -
크림하나 바꿨을뿐인뎅 ㅋㅋㅋ



[ 퓨어 화이트닝 크림은 cu클린업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