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크림:cc크림이예용 ㅋㅋ필러톡스
안녕하세요 퀴어예용-!

평소에 가벼운화장을 좋아해서 요즘은 파운데이션보다 bb크림을 애용하는데요.
그러던중 제 눈에 뜨인 cc크림!!

cc크림은 머지??? bb크림 업그레이드버젼인가??


짠 - !
필러톡스 cc크림이 도착했어요.




일단 요 제품은 자외선차단기능이 있어 선크림을 생략할수 있다는 점에서
 간편한걸 좋아하는제게 적합했어요 ㅋㅋ

그리고 이 cc크림에서 제일 흥미로웠던점은
바르는 사람의 피부색에 맞춰서 자연스럽게 색상이 변한다는점인데요.
요부분은 아래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필러톡스 매직 캡슐 컬러 체인징 C.C크림

판매가격 : 35,000원
용량 : 40ml

http://www.mizle.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622&category=016001


용량이 꽤 넉넉해서 오래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원래 화장을 진하게 하는스타일이 아니라서 더욱 더 ㅋㅋ




제조일도 2011.12.12로 만들어진지 얼마안된
따끈따끈한 제품이예용 ㅋㅋ




펌핑형식이라서 좀더 위생적으로 사용할수 있는데요.
요렇게 펌핑부분에 있는 마개는 그냥 떼서버려도 되고 사용후에 끼워도 되는데요.

저는 좀더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마개를 버리지않았어용 ㅋㅋ




그럼 한번 사용해볼께요 -!
요렇게 꾸욱 눌러서 펌핑해줬어요.




먼저 손등에 짠 모습이예요.

기본적으로 흰색빛이 나는내용물이라
정말 피부에따라 색상이 변할까? 라는데 급 관심 ㅋㅋ




그리고 이렇게 슥슥 문지르니
정말 피부색에 맞춰서 색상이 변하고 있어요!

완전신기 ㅋㅋㅋ



그럼 얼굴에 한번 발라볼께요^.^


일단 세안후 아무것도 바르지않은
제 쌩얼입니다 ㅜ.ㅜ

굉장히 초췌...




그리고 얼굴에 조금씩 골고루 발라줬어요.
아직까지는 흰색인게 색상이 변하지않았어요.




그리고는 톡톡 두드리며 펴발라줬는데요.
조금씩 색상이 변하는게 느껴지네요.

이때는 제가 좀 많이 바른감이 있는데요 ㅋㅋㅋ
많이바를수록 높은커버력이 있다고 하니 자기피부에 맞춰서 조절하면 될거 같아요 ^.^




그리고 요렇게 한결 환해진 피부톤-!
그래 이런게 내가 원한 모습이야 ㅋㅋㅋㅋ

바르고 난후 얼굴만 동동뜨는느낌없이 피부색에 잘 어울러지면서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네요.
이렇게 바르고 나면 얼굴이 뽀송뽀송 ㅋㅋㅋ

하지만 살짝 뜬다는느낌도 있어서 바르기전에 기초를 튼튼히 해줘야할거 같아요!



[ cc크림은 미즐닷컴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