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점퍼:다운점퍼 잠뱅이^.^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잠뱅이 블로그에서 실시한 이벤트에 당첨되서
잠뱅이 다운점퍼를 체험해볼기회를 얻었는데요.

잠뱅이는 평소에 청바지로는 몇번씩 접해봤는데요.
오랜만에 잠뱅이 제품을 입는거 같아서 먼가 기분이 새로웠어요 ㅋㅋ

 

다운점퍼^.^
이벤트에 당첨된지는 좀 됐지만 생각보다 늦게도착해서 이제 올리네요 ㅋㅋ
여러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색상은 랜덤으로 주셨는데요.

저는 블랙이 도착했어용 - !
블랙색상은 어디든 쉽게쉽게 받쳐입을수 있는 색상이라 만족 ㅋㅋ


 


제가 받은색 외에도 요렇게 다양한색상이 -!
그러고보니 블랙색상은 다 남자분들이 입으셨네요 ㅋㅋㅋ



 


잠뱅이 다운점퍼의 속은 오리솜털 90%, 오리 깃털 10%로 이루어져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벼우면서도 따뜻했어용-!



 


점퍼의 후드도 큼지막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
역시 요런후드는 커야제맛-!



 


후드는 이렇게 지퍼로 탈부착이되기때문에
2가지스트일로 입을수 있는데요.
다운점퍼의 두가지스타일~
전 후드를 달아서 입는게 더 이쁜거 같아요^.^♥



 

다운점퍼
요렇게 후드를 쓰면 좀더 따땃- ㅋㅋ



 


기본적은로 요 점퍼는 위아래 다른색상으로 배색느낌을준 스타일인데요.

올 블랙이긴하지만 윗부분이랑 아랫부분의 진함에 차이를줘서
심심하지않아 점퍼를 더 이뻐보이게 만드는거 같아요.



 


요즘 요 점퍼보고 남동생이 마음에 든다고 계속입고나가는 바람에
정작 저는 별로 못입었어요 ㅜ.ㅜ;;

저는 루즈하게 입는걸 좋아하고 동생은 핏되게입는걸 좋아해서 같이입는게 가능한거 같아요 ㅋㅋ
동생이 입은거 보니까 남자한테도 잘 어울리는 아이였는데요.

남녀공용이라 커플룩으로도 괜찮을듯 ㅋㅋ



 


저는 M싸이즈 선택했는데요.
루즈하고 편해서 딱 마음에 들어요 ㅋㅋ



 

 
겨울칼바람에도 요 아이만 입으면 따뜻-!
좀 진작에 받아서 입었으면 더 좋았겠다라는 그런생각을 해요.

요즘 부쩍 날이 풀려서..ㅜ.ㅜ;



 


소매부분은 요 찍찍이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해요. 



 


일단 요 점퍼를 보면 딱히 잠뱅이꺼라는 티(?)가 안나는데요.
그래도 요렇게 은근히 새겨져있는 잠뱅이로고 ㅋㅋ

제가 원래 브랜드로고 큼지막하게 박혀있는걸 싫어해서 요런부분이 더 좋았어요 ^.^


디자인면에서도 기본스타일이면서 심플해서 깔끔한느낌이들고
블랙색상이라서 여러모로 손이자주가는 아이예요 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