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체보드복:펠리체보드복입고 하이원리조트에 왔어용/리체몰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오늘은 왠지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은기분??
 
흠 ㅋㅋ 어쨌든 이번에 위클 행복체험단에서 모집한 펠리체보드복 체험단에 지원했는데요.
당첨되서 무려 보드복 1set를 체험해볼기회를 얻었어요!!

안그래도 원래 가지고 있던 보드복에 실증났었는데
완전 신났어요

 


짠- ㅋㅋㅋ 하이원도착!

하이원리조트에 올때 요렇게 보드복상의만입어줘서 평상복 느낌으로 줘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도착하고 나서 상체는 따뜻한데 하체가 추운느낌 ㅋㅋㅋ

빨리 보드복바지도 입어줘야겠어요 -!

펠리체몰

 


요렇게 왼쪽 소매에 있는 지퍼를 열면 숨겨진 보관주머니가 쏙-!
여기에 발급받은 리프트권을 넣어주면 간편해요

리프트권은 요렇게 넣어서 다시 주머니 속으로 넣으면
눈에는 보이지않지만 리프트권 인식기계에 팔만가져다대면 통과~




 

이외에도 곳곳에 수납공간이 정말 많았는데요.



 


펠리체보드복 안쪽에도 기능에 맞게 주머니가 달려있어요.



 


요렇게 펠리체보드복을 위아래로 입어주면 딱 1set로 완성 ㅋㅋㅋ
예전에 입던 보드복도 핑크계열이였는데 제 2번째 보드복도 핑크색이네요 ^.^

핑크색도 흰눈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핑크라서 만족스러워요.
친구가 멀리서도 너는 찾게다면서 튄다며 ㅋㅋㅋ
역시 요런데서는 살짝 튀는색상이 이쁘죵??



 


이번겨울에 눈을 거의보지못해서 그런지
이렇게 온세상이 하야니 마음이 두근두근 -

왜 강이지들이 눈을 보면 좋아날뛰는지 않거 같아요 ㅋㅋ



 


보드는 타기도 전에 눈밭에서 꼼지락 꼼지락 ㅋㅋㅋ
하이원리조트


 


예전에 입던보드복은 방수기능은 있었지만 추웠는데
요 펠리체보드복은 방수기능뿐만아니라 보온기능도 있어서 따뜻해용♥

아직 초보라서 이날 넘어지기도 엄청 넘어졌는데요.
그냥 엉덩이 툭툭 털면 금새 뽀송뽀송 ㅋㅋ



 

 

그럼 보드타로 고고씽- ㅋㅋㅋ



 


하지만 보드탄것도 잠시 피곤해서 이렇게 앉아서 비비적거린시간이 더 많은거 같아요 ㅋㅋ
그래도 이번에 턴성공했고 다음에는 S자에 도전할꺼예요^.^



 


요 눈사람은 누가만들었는지 모르겠는데요.
모자와 장갑까지 완벽하지만 가슴이 뻥뚫린 눈사람 !!

지나치지못하고 요렇게 한컷찍어봤어요 ㅋㅋ



 


그리고 요렇게 펠리체보드복 바지안쪽에는 검은색상으로 디자인되있는데요.
처음에는 대수롭지않게 여겼는데, 입어보니 나름기능적인 디자인인듯-!

보드복을 입다보면 안쪽이 더러워지기쉬운데요.
요렇게 안쪽을 검은색으로 디자인해서 때탄티나지않게 보이게 하는거 같아요 ㅋㅋ


 

 


하루종일 보드타고 완전 녹초가 된 ㅜ.ㅜ

펠리체보드복을 선택할때 평소에 입는 사이즈보다 한치수 크게선택했는데요.
엉덩이보호대가 생각보다 커서 그렇게 선택해야 편하게 맞았어요 ㅋㅋ



 


제 옆에있는 조그마한 헤드앤숄더 삼푸 ㅋㅋ
집에 갈때 리프트권을 반납하면 할수있는 즉석추첨을 통해 받은거예요.

요게 꽝도 있더라구요 ㅋㅋ 제친구는 사탕받았어요.



 


집에가기전에 친구랑 한컷- !
다음시즌에는 친구랑 하이원시즌권끊어서 자주오기로 했어요.

시즌권 일찍끊으면 싸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여자는 더 싸다고 ㅋㅋㅋ


 

 


그리고 요 멜빵은 보드바지랑 set인데요.
요렇게 입으니까 색다른느낌 ㅋㅋㅋ

그런데 별로 실용성은 없는거 같아요.
멜빵은 탈부착이 가능해서 저는 떼고 입었어요.



 


아니면 벨트를 아래로 늘려뜨려서
살짝살짝보이는 멋으로 입어도 괜찮을듯 ㅋㅋ



 

 
그외에도 후드는 요렇게 탈부착이 가능해서 개성대로 입을수 있어요.
하지만 전 후드달아서 입는게 더 이쁘고 귀여워서 좋아요♥



 

 


소매부분에는 손목핑거홀이 있어서 몸에 눈이들어가는걸 방지해서
체온을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이된데요.





카라자켓 G-1 PINK[여성용]
소비자가 : 219,000원 -> 169,000원
http://www.felicemall.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8343&main_cate_no=1&display_group=6


카라팬츠 PINK [여성용]
소비자가 : 179,000원 -> 판매가 : 129,000원
http://www.felicemall.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8314&main_cate_no=1&display_group=6


펠리체보드복에 붙어있는 펠리체 로고와펜이 과하지않으면서
옷을 좀더 고급스럽게 보여주는듯 ㅋㅋㅋ



 


요 사진은 펠리체몰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요렇게 하의를 노란색으로 매치해서 입어도 상콤발랄한게 이쁜거 같아요.



아 ! 그리고 주의할점!!

보드복은 절대 드라이클리닝하면 안돼요.
혹시 친구 보드복 빌려입어서 고마운마음에 그 보드복을 드라이클리닝해버린다면...

그옷은 그냥 따뜻한 겨울잠바가 되는거임 ㅋㅋㅋ

 




http://www.felicemall.co.kr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