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자:예쁘자 초승달 귀걸이예용-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예뿌자에서 귀걸이를 체험해볼기회를 얻었는데요

예뿌자는 '귀걸이 하나로 아름다워지는 곳' 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고퀄리티를 지향하는 곳이기에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짠- 도착 ㅋㅋ
곱게 배송된 귀걸이와 이쁜 리본머리끈♥



 


골드와 블랙의 제품박스가 굉장히 럭셔리한 ㅋㅋ
어떤 제품이 왔을까요??



 

 


왁-!! 완전 블링블링 ♥
초승달을 모티브로 만든듯 밤하늘에 초승달이 생각나는 아이예용



 


촘촘히 박혀있는 큐빅들이 반짝반짝 거리는데요.

큐빅의 크기가 일정하지않고 중간중간 큰 큐빅들이 포인트로 박혀있어서
더욱 이쁜아이인거 같아요.

고퀄리티를 지향하는 예뿌자답게 제품에서 럭셔리한 퀄리티가 느껴지는!



 


메이드인 코리아 ㅋㅋ
역시 한국계 좋은거죵??



 


그리고 예뿌자에서는 요렇게 복주머니를 같이 보내주는데요.
착용할때외에는 요렇게 복주머니에 넣어서 보관하면 좋을거 같아요.

또 복주머니가 이쁘게 생겨서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그럼 이제 착용샷 보여드릴께요^.^

 


역시 착용했을때 더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인거 같아요.

큐빅이 많이박힌 아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화려하다 라는 느낌이 강한아이였는데요.
블랙원피스에 다른악세사리없이 요 귀걸이 하나면 충분할거 같다라는 생각했어요^.^



 


화려함에 잘 어울리는 아이라서
착용하는사람도 덩달아 화려하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딱 고급스러운느낌♥



 


예뿌자제품들은 모두 실버92.5제품들이라서 알러지가 전혀없다고하는데요.
( 순은 100%는 녹이슨데요-! )

그래서 그런가 알러지를 유발하는제품들을 오래착용하면 귀가 아픈데요.
요 아이는 하루종일 착용해도 귀가아프지않고 괜찮았어요^.^



[ 귀걸이는 예뿌자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