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엔코:제시카엔코 스와로브스키 반지랑팔찌예요 ㅋㅋ

jessica&co Jewelry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저번달에 이어서 이번달에도 제시카엔코 쥬얼리를 체험해볼기회를 얻었는데요.

이번에는 깔끔한 검정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매력적인 팔찌를 신청했어요-!
그러니까 세트로 반지까지 보내주시는 센스 ㅋㅋㅋ

제시카엔코는 언제나 요렇게 지퍼백에 포장되서 보내주는데요.
요 지퍼백은 놨뒀다가 악세사리를 넣어서 보관하면 꽤 유용해요♥



 


제가 신청한 팔찌^.^

오스트리아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오닉스를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블랙보석에서 느껴지는 세련됨 ㅋㅋ



 

 


Victoria onyx crystal bracelet B0265
가격 - 59,800원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워보여서 하고다닐때 부끄럽지않은 아이예요^.^
요 팔찌하고 나갈때면 자신감도 up되는느낌 ㅋㅋ




 

 


뒷모습도 이렇게 디테일하게 만들어졌어요.
뒷모습까지 신경쓴게 느껴져요♥

이런곳에서 퀄리티가 느껴지는 ㅋㅋ



 

 

 

요렇게 분실방지체인이 달려있어서
착용외에도 모양이 흐트러지지않아서 좋아요^.^



 

 

짠- ㅋㅋㅋ
디자인이 너무 세련됐죠?? 이쁘게 잘 나온거 같아용



 

 


블랙과 실버의 조화가 반짝반짝 빛나는게 너무 이뻐요 ㅋㅋ



 


민트색니트에도



 


회색니트에도 -!
어느색상에나 잘 어울리는 아이예용 ㅋㅋ

팔찌가 고급스러운스타일이라 캐쥬얼보다는 여성스러운스타일에 잘 어울리네요 ^.^




 


그리고 같이 온 반지set-!
팔찌와 맞춰서 비슷한디자인의 반지예요.

블랙의 큼지막한오가닉과 같이 디자인되있는
네잎클로버모양의 큐빅이 완전 블링블링♥



 


옆부분에도 디테일하게 박혀있는 크리스탈도 이쁘게 잘 어울려용



 


팔찌와 마찬가지도 반지뒤에도 요런 네잎클로버 무늬가 -!



 


아 -! 너무 이쁘죵???
요렇게 끼고보니까 손가락도 덩달아 이뻐보이는 효과가 ㅋㅋ



 

 


반지는 사이즈가 다양해서 손가락굵기에 따라서 선택할수 있어요^.^



 


반지가 블랙이라 그런지 손도 더 하얗게보이는 효과가 ㅋㅋㅋ
이게바로 대비효과??



 


정말 딱 포인트로 하면 너무 좋아요-!
특히 왼쪽은 팔찌, 오른쪽은 반지 요렇게 세트로하면 더욱 매력적♥



[ 팔찌와 반지는 제시카엔코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