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 클렌징 브러쉬:셀라 클렌징 브러쉬예용 ㅋ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다고 하죠!
그래서 아무리 피곤하고 귀찮아도 화장은 꼭꼭 지우고 자고있어요.
(너무 당연한건가요 ㅋㅋㅋ)

어쨌든 이번에 여자와이벤트에서 진행한 셀라 클렌징세트에 당첨되서
셀라 클렌징제품을 체험해봤어요.


완전 푸짐하게 도착- ㅋㅋㅋ

오른쪽에 빨간박스가 본품이고 왼쪽은 샘플들인데요.
샘플들이 정말 한무더기 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요♥




싸이즈가 다 미니미면서 양이 너무 작지도 않아서
여행갈때 챙기면 유용할거 같아요^.^




그럼 본품오픈- !
완전푸짐해용 ㅋㅋㅋ

포장과 구성이 잘 되있어서 선물용으로 써도 괜찮을듯 !




셀라 클렌징 비누예요.
포장용기안에 비닐재질로 한번더 포장되어있어요.




제조일자도 2012.1.5 로 신선해용 ㅋㅋ




셀라 클렌징바는 최상의 천연 성불을 30가지 이상 사용하여 메이크업을 포함한 모든 오염물질과
피부 속 노폐물의 제거,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고해요. 

비누용량이 100g으로 손안에 쏙 들어오는 싸이즈예요 ㅋㅋ




그리고 비누를 자석홀더에 부착시키기위해
같이온 요아이를 꾸욱눌러서 넣어줬어요. 두손으로 힘 빡줬서 넣어줘야해요 ㅋㅋ




자석홀더 바닥부분에 있는 3m테입껍질을 떼어내어




원하는곳에 요렇게 꾹꾹 눌러서 붙여주면되요 ㅋㅋ




그리곤 비누를 붙여주면 완성 ㅋㅋㅋ

요렇게 사용하면 비누에 물기가 고이지않아서
깔끔하고 오래사용할수 있어요^.^




이제까지는 손으로 클렝징했다면
이제부터는 브러쉬로 ㅋㅋㅋ




전 클래식세트중 요 브러시가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요.
털이 엄청 부들부들해서 피부에 자극적이지않았어요 ㅋㅋㅋ




브러쉬가 촘촘하고 둥근커팅으로 제작되어 있어요.
동영상으로 느껴지는 부드러움♥





브러쉬를 물에 적신후
비누에 요렇게 슥슥 뭍여 거품을 낸후에





브러쉬를 얼굴에 롤링해줬어요.

그리고 셀라만의 세안법이 따로있었는데요.

아침 - 비누거품으로 가볍게 30초 세안후, 미온수로 씻어내세요.
          1분동안 한번더 비누거품 마사지후, 미온수로 씻어주세요.

저녁 - 위의 방법으로 30초+2분+1분동안 세안과정을 반복해주세요.




손으로 클렌징했을때보다 브러쉬로하니까
모공구석구석을 청소해준다는 느낌??




세안전 메이크업 상태예요.

피부에는 선크림과 파운데이션을 바른상태이고
눈썹을 그리고 입술에 립스틱을 발라줬어요.




세안후모습

눈썹과 립스틱, 파운데이션이 말끔히지워져
완벽 쌩얼이 되었어요 ㅋㅋㅋ


평소에 화장할때 각질때문에 화장이 항상들뜨곤했었는데요.
요렇게 브러쉬를 이용해서 클렌징한후로 화장할때 각질부각현상이 현저히 줄었어요.

따로 각질관리를 하지않아도 되니까 좋아요♥



[ 셀라 클렌징 브러쉬 클래식세트는 여자와이벤트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