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타 스네일 블레미쉬밤 비비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원페이스에서 모집한 비비크림 테스터에 당첨됐는데요.
요즘들어 부쩍 화장하는게 귀찬아져서 간편한비비가 필요해서 더 좋았어요 ㅋㅋ

 


짠 - 도착 !!
슬림한 인타 비비크림이예용 -

저에게는 테스터제품이 도착했어요.
하지만 제품은 새거여서 상관없어요 ㅋㅋㅋ



 


인타 비비는 자외선차단기능이 있는데요.

SPF 45/PA+++ 네요.
요 숫자와 +에대해서 잘 모르시는분이 많은데요.

SPF1은 자외선차단효과가 15분정도 있다는 뜻-!
인타 비비크림은 SPF 45니까 675분(약11시간)동안차단효과가 있다는 뜻이예요.
 
그리고 PA는 UVA차단정도를 나타내는데요.
PA+는 차단효과가 있음, PA++는 차단효과가 높음, PA+++는 차단효과가 매우높음을 뜻해요.
즉 +가 많을수록 자외선 차단효과가 높다는 뜻이예요 ㅋㅋ

그래서 결론적으로 인타비비는 자외선차단효과가 매우높으면서
자외선차단효과가 약11시간동안 지속되는기능
을 가지고 있다는거예요 ^.^



 

 


[인타]스네일 블레미쉬밤 비비

용량 - 40ml
판매가격 : 38,000원 

http://www.onface.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839


달팽이 점액 추출물을 25%함유하고 있어서
달팽이 점액의 뮤신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준다고 해요.



 


한움큼 짜봤어요-!
살색의 전형적인 비비크림색상이네요




비비크림이 매트하지않아서 부드럽고 쉽게 슥슥 발라지는편이였는데요.
요즘 부쩍 얼굴이 건조해져서 요런점이 좋았어요.




그럼 얼굴에 한번 발라볼께요-!

 


사용전 쌩얼이예요-
칙칙한 얼굴빛이 씁쓸하네요 ㅜ.ㅜ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가며 발라줬어요.
비비하나 발랐을뿐인데 얼굴빛이 훨씬 화사해진 ㅋㅋㅋ


제가 얼굴이 건조해서 메이크업시 얼굴이 각질이 부곽되거나 뜨기일수였는데요.

요 비비크림은 달팽이점액추출물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꽤 촉촉한느낌이라서
뜨는현상없이 부드럽게 잘 발려졌어요.

평소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데요.
제가 원하는 메이크업에 딱 필요한 아이라서 요즘 애용하고 있어요♥


 


[ 인타 비비크림은 원페이스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