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코코:지니코코 폴로헤어핀이예요^.^
안녕하세요 지니코코2기 서포터즈 퀴어예요-!

이번에 액세서포 쇼핑몰 지니코코 서포터즈로 활동하게되서
제 블로그와 제 느낌에 어울리는 아이들로 선별해서 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요.


요렇게 이쁘게 포장되서 도착했어요♥
어떤 아이들이 들어있을까 둑흔둑흔 ㅋㅋㅋ




짠-!

헤어악세사리2개, 귀걸이2개예요 ㅋㅋ




4가지악세사리중 오늘은 폴로헤어핀 먼저 소개해드릴께요-!
붉은바탕의 체크가 클레식한느낌이 드는데요.

딱 봐도 전형적인 폴로느낌? ㅋㅋㅋㅋ




요렇게 핀부분이 단단하게 고정되서
왠만하면 떨어지지않을거 같아요 ㅋㅋㅋ

완전 튼튼-!!



 


색상은 제가받은 레드색상과 그린색상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레드색상이 더 이쁜거 같아요 ㅋㅋ




그럼 바로 착용샷♥
요렇게 반묶음형식으로 매치시키니까 완전 딱이던 ㅋㅋ

크기도 너무 크지않고 작지도 않은 적절한크기라서 더 마음에 들었는데요.
머리에 하니까 딱 이쁜 그런크기^.^




사실 평소에 요런스타일은 잘 안하지만
이렇게 하고보니까 여성스러운느낌도 나고 이쁘네요 ㅋㅋ

앞으로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 폴러헤어핀은 지니코코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