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러스:아쿠아플러스예용 ㅋ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요즘 너무 추우면서 건조한데요.

오늘 제방 습도계를 보니 습도 13% !!
정말 너무하다싶어서 오늘 수건이라도 적셔서 널어놨네요 ㅋㅋ


그런만큼 요 아쿠아플러스 하루한번 2알씩 꼭꼭 챙겨먹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이런 완전건조한 제방에서도 피부가 건조하다는 느낌이 안들어요 ^.^

오늘은 저번에 유한양행 아쿠아플러스후기에 이어서 
한달동안사용해본 느낌을 적어볼까해요-!

2012/01/21 - [리뷰/뷰티] - 뷰티인 아쿠아플러스 도착 / 코스인사이드
▲ 이전후기 보실려면 클릭^.^




일단 요 제품의 생김새는 요렇게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는데요.
작아서 한꺼번에 2알삼켰다가 저 목에 걸리는줄 ㅋㅋㅋ

작은데 은근 목에 탁 걸리는 느낌이 있어요 ㅜ.ㅜ
그래서 요런 완전원형말고 타원형으로 만들었으면 좀더 먹기편했을거 같다는 아쉬움이 있어요.




일단 아쿠아플러스를 복용하기전 
집에있는 유수분측정기를 이용해서 피부상태를 체크해봤어요.

Moist - 수분
Oil - 유분
Rough - 피부결

을 나타내는데요.

제 피부의 수분은 0 이네요.
마이나스가 아닌게 다행인가요 ? ㅋㅋ




그리고 아쿠아플러스 복용한달후 측정결과예요.

수분이 0에서 1로 한단계상승-!
피부결도 0에서 1로 좀더 좋아졌다고 나오네요.

* 유수분측정기의 측정 정확성을 높이기위해 두번다 기상후 세수하기전에 측정했으며
한달간 아쿠아플러스 복용전과 같은 화장품을 사용했어요.




사실 매일매일 보는 제 얼굴이라 제가봤을때는 머가 달라졌나..?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요.

그래도 얼굴에 수분감이 전보다 좋아졌구나 라고 느낄때가 있는데요.
바로 메이크업시에 많이 느껴요-!

메이크업시 각질부각현상이 심해던 제 얼굴이
들뜸현상도 많이 줄고 요즘들어 화장을 잘 먹고있거든요 ㅋㅋㅋ


 

[ 아쿠아플러스는 코스인사이드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