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팔찌:스와로브스키 팔찌예요 ㅋㅋ
swarovski bracelet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라바제의 악세사리를 체험해볼 기회를 얻었는데요.
모든제품을 수공예를 제작하는 라바제이기에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체험제품은 랜덤으로 오기때문에 어떤게 올지는 받아보기전에는 알수 없었는데요.
그래서 더 두근두근한 기분 ㅋㅋㅋ

마치 친구한테 택배로 선물받는 느낌???




제품박스안에는 요렇게 제품보증서가 따로 들어있는데요.
라바제의 모든 A/S보증기간은 1년이래요.

악세사리같은거 사용하다가 하나 떨어져버리면 거의 그 제품은 버린다고 생각했었는데요.
라바제 제품들은 그럴필요가 없겠어요 ㅋㅋㅋ

요렇게 철저하게 a/s를 해주니까요^.^♥




짠-!
제가 받아본 제품은 이쁜 스와로브스키 팔찌였는데요.

요렇게 개봉후에는 교환/환불이 불가하니 꼼꼼히 살핀 후 개봉하시라네요 ㅋㅋ
꼼꼼히 살펴보니 제품에 이상이없어서 바로 open-!!!




아--- !!!!!!!!

완전 이쁘죵!!!!?????
팔찌에 벌과 꽃 ,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들이 주렁주렁 달려있네요.

달려있는 장식들이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적절한 크기들이여서 더욱 마음에 들어요.

이런 장식들이 너무 크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너무 작으면 티가안나고 그렇잖아요 ㅋㅋ




팔목두께에 따라서 조절가능한 방식이네요 ^.^
제가 몸에 비해 팔목이 가는편이라서 이렇게 조절기능 필요해요 ㅋㅋㅋ

하지만 혼자서 팔찌를 착용할라하면 자꾸 손이 미끌러서
자꾸 실패하는 ㅜ.ㅜ ㅋㅋ




부분 착용샷 -!

요 팔찌는 살짝 느슨하게
자연스럽게 떨어지듯 매는게 제일 이쁜거 같아요 ㅋㅋ




바로 저 보석들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인데요.
오렌지톤으로 반짝반짝 빛나는게 색감이 너무 이뻐요.

완전 블링블링♥♥




이런식으로 보석들이 멀리서 봐도 은은히 반짝이는게
고급스러우면서 팔을 좀더 이뻐보이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어떤 코디에도 쉽게쉽게 어우러지는 스타일이라서
팔목이 보이는 옷을 입을때 자주애용해주고 있어요 ^.^♥



[ 스와로브스키 팔찌는 라바제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