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스 폰월렛:스타일러스 폰월렛으로 코디샷찍었봤어요 ㅋㅋ
stylus phone wallet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 스타일러스 폰월렛 포스팅때는 폰월렛과 함께한 코디샷을 보여드리겠다고 했는데요.
그동안 작고 가벼워서 요 폰월렛 정말 많이도 들고다녔어요 ㅋㅋ

그러면서 느낀점은 캐쥬얼이든 로맨틱이든
다양한스타일에 잘 어울린다는 점이였어요-!!


2012/01/26 - [리뷰/패션] - 스타일러스 폰월렛이 도착했어요♥
2012/01/28 - [리뷰/패션] - 스타일러스 폰월렛 두번째 후기
▲ 그전포스팅 보고싶으시면 클릭 하세용-!



 



스타일러스 A폰월렛S(블랙)
재질 : 소가죽
정가 : 129,000 원

http://www.estylus.co.kr/kor/shopping/jewelry_S_main.php?menu2=57&productCode=8A292C0020000


특히 체인끈은 탈부착이 가능해서 때론 지갑처럼
때론 백으로 사용할수 있는 똑똑한 아이예요.



 


핸드폰은 항상가지고 있기때문에 요렇게 폰월렛에 가지고 다니면 간편해요.
전 평소에 아이폰4를 쓰는데요.



 


이렇게 폰월렛에 폰을 슥- 넣고



 


똑딱이로 잠구면 끝-! ㅋㅋㅋㅋ



 


간편한게 전부가 아니라
이렇게 코디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어요 !
완전 이쁘죵??

이 코디에 요렇게 폰월렛이 없었으면 자칫 밋밋해보일수도 있었는데요.
스타일러스 폰월렛을 같이 매치해서 발랄하면서 여성스러운느낌이 물씬 나는거 같아요 ㅋㅋ



 


여성스러운 코디뿐만아니라
요렇게 캐쥬얼한코디에도 전혀 어색함이 없는 ㅋㅋㅋ



 

 

개인적으로 요 코디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

이날 깔끔하게 입고싶어서 진분홍 셔츠와 검정스커트로 코디했었는데요.
거기에 폰월렛을 매치해서 제가 추구한 깔끔함은 잃지않으면서 센스있어보이는 코디가 됐어요 ㅋㅋ



 


체인길이는 조절할수 없는데요.

제 개인적으로 요렇게 크로스백형식으로 매는게 가장이쁜거 같아요.
어깨에 걸치듯 매면 체인끈길이가 좀 길다는 느낌?



 


요 아이는 블랙/핑크 2가지 색상으로 나와있는데요.

김주리씨는 이렇게 핑크를 매셨네요 ㅋㅋ
핑크색상도 이쁜게 포인트로는 딱인듯!

블랙색상은 체인이 은색이고, 핑크는 체인이 금색인데요.
요런부분도 신경써서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ㅋㅋ

각 색깔에 어울리는 적절한 체인선택-! 굿굿♥



[ 스타일러스 폰월렛은 스타일러스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