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스 폰월렛:스타일러스 폰월렛이예용 ㅋㅋ
stylus phone wallet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저번포스팅때 스타일러스 폰월렛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폰월렛의 내부에 대해서 좀더 소개해드릴께요 ^.^




요 아이의 수납공간은 크게 2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스타일러스
하나는 폰월렛답게 폰을 넣을수 있는공간-!
나머지 공간은 간단한 수납공간이예요.

그리고 그안에 카드슬롯2칸과 작은공간 2칸이 있어요.
저는 요 작은공간에 주로 동전이나 지페를 넣어가지고 다녀요 ㅋㅋ

그래서 딱 폰+지갑의 용도 ^.^




소가죽을 사용해서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느낌이 나고
블랙색상이라서 더욱 깔끔한느낌이예요 ㅋㅋ

이렇게 지퍼부분도 견고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져있었어요.




스타일러스 폰월렛은 이렇게 기본적으로 체인끈이 있어서 크로스백으로 쓸수 있느데요.
요 체인은 탈부착이 되서 그냥 지갑처럼 사용해도 되요 ^.^




이렇게 체인끈을 떼니까 꼭 지갑같죠? ㅋㅋㅋ




제 핸드폰은 아이폰4인데요.
이렇게 넣어보니 사이즈가 딱 좋다는 생각이였어요.

그러다가 아이폰4다 좀더 큰 갤럭시S를 넣어봤는데요.
갤럭시 S도 무리없이 들어가네요 ㅋㅋ




요렇게 똑딱이를 열어서 폰월렛에 폰을 넣은후




짠- ㅋㅋㅋ
똑딱이를 채워주면 끝 !

사실 밖에 나갈때 꼭 들고가야하는게 폰과 신용카든데요.
요 폰월렛 하나 메고 나가면 끝 -!

완전 간편해요 ㅋㅋ


그럼 다음 포스팅때는 폰월렛 착용코디컷을 보여드릴께요^.^



[ 폰월렛은 스타일러스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