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생굴] 통영생굴 구입*생굴요리
저희엄마는 처음에 인터넷에서 먼가 시키는걸 꺼림직하게 생각하셨는데요
그거에 대한 생각이 바뀌게 된 계기가 바로 굴때문이예요.
엄마가 굴을 무척 좋아하시는데 우연히 인터넷으로 시킨굴을 보고 매우 만족하신후부턴 종종 인터넷에서 통영생굴을 시켜먹곤해요. 통용생굴 생굴요리

이번에도 역시나 인터넷으로 굴을 시켜봤어요. 매번 애용하는 옥션에서요 ㅎㅎ
가격은 3kg에 23,300원에 구입!!

통용생굴 생굴요리1

 

도착 ㅎㅎ 배송은 하루걸렸네요.
포장이 하도 꽁꽁 싸여있어서 가위를 동원하여 봉인해제 ㅋㅋㅋㅋ


통용생굴 생굴요리2

 

둑훈둑훈 통용생굴 생굴요리


통용생굴 생굴요리 고추장

 

요 고추장은 덤으로 왔어요.


통용생굴 생굴요리 싱싱

 

싱싱한 굴들
이걸 어떻게 먹을까..??


통용생굴 생굴요리 반죽

 

맛있는 굴튀김해먹어야지
반죽에 비비고 비비고


통용생굴 생굴요리 튀김

 

완성!! 같이온 고추장에 찍어먹으니 완전 맛있어요
몇번튀겼던 기름을 썼더니 색상이 좀 누리끼리 하네요;;; 통용생굴 생굴요리


튀김만 먹으니 좀 출출해서 짜파게티를 끓여먹기로 했어요.
엉?? 짜파게티에 굴을 한번넣어봤어요

통용생굴 생굴요리 굴파게티

 

그렇게 완성한 굴짜파게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듯??


통용생굴 생굴요리2

 

맛은 ?
음.. 짜파게티는 면이 다익으면 물을 버려서그런지 굴 특유의 향이 좀 덜 나는거 같았어요.
그래도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용생굴 생굴요리
굴은 정말 여러모로 많이 쓰이는거 같아요. 어디든 넣어도 다 맛있음 ㅋㅋㅋ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