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스:스타일러스 폰월렛이예용 ㅋㅋ
stylus phone wallet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스타일러스 블로그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되서
스타일러스 폰월렛을 체험해볼기회를 얻었는데요.

폰월렛이라는게 생소해서 더욱 기대가되는 제품이였어요 ㅋㅋ


짠-! 곱게 포장되서 도착했어요.

이렇게 받아보니 마치 생일선물을 받은느낌이예요 ㅋㅋ
얼마전 제 생일이였거든요^.^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오픈- !
스타일러스 폰월렛의 색상은 핑크와 블랙 2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전 핑크를 내심바랬는데 블랙이 도착했네요.
하지만 요렇게 받아보니까 너무 이뻐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

오히려 블랙이라서 이곳저곳 코디하기 쉬운듯해요^.^




요렇게 스타일러스 정품보증서가 같이 들어있어요.





스타일러스 A폰월렛S(블랙)
재질 : 소가죽
정가 : 129,000 원

http://www.estylus.co.kr/kor/shopping/jewelry_S_main.php?menu2=57&productCode=8A292C0020000


이쁘죵??
미니싸이즈인게 완전 귀요미예요 ♥




버클부분도 깔끔하니 이쁘네요ㅋㅋ
마치 나비같다는 느낌이예요. 그리고 이쁜 보석의 디테일
은근 블링블링해요♥




공간은 이렇게 크게 2가지로 나뉘는데요.

오픈된부분은 폰을 넣을수있는 공간
지퍼로 클로즈되있는 부분은 카드,동전등 잡다한것을 넣을수 있는 공간이예요.




검정색 폰월렛과 은색체인의 조화가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느낌이예요 ㅋㅋㅋ




이렇게 핑크도 발랄하면서 상큼한데요.
핑크는 채인이 골드색상이네요.

그래서 좀더 화려한느낌이네요^.^


그럼 다음포스팅때는 좀더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ㅋㅋ


[ 폰월렛은 스타일러스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