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스타일:쓰리스타일 튤립팬츠예용 ㅋ
tulip pants


안녕하세요 쓰리스타일 서포터즈2기 퀴어예요-!
앞으로 쓰리스타일의 서포터즈로 활동하게되었는데요.

그럼 서포터즈로서 처음 지급받은 튤립팬츠를 소개해드릴께요^.^




튤립팬츠와 함께 들어있었던 손편지 ♥

제가 경비실에 택배온지도 모르고 한참을 있다가 경비실에 확인되서
후기가 약간 늦은감이 있네요 ㅜ.ㅜ




짠- 착용샷 ㅋㅋㅋ

왜 이팬츠가 튤립팬츠인지 입어보자마자 느꼈어요.
아랫단이 A라인으로 퍼지면서 마치 튤립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이예용 ㅋㅋ



 
밑단의 둥근곡선이 부드러운이미지와 러블리한 느낌을 주는데요.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베이지색상이라 더욱 좋아요.
쓰리스타일
은은한 베이지색상이라서 요렇게 파스텔톤의 상의랑 매치하니까 잘 어울렸어요 ㅋㅋ






소재는 살짝 도톰한소재로 요즘같이 추운날씨에
레깅스랑 같이 매치해서 입으니까 따뜻했어요 ^.^ ㅋㅋㅋ




저는 상의를 내려서 그냥 보통팬츠처럼 입었지만 요 튤립팬츠가 약간 하이웨스트스타일이라서
상의를 셔츠나 블라우스로 입고 팬츠안에 넣어서 입어줘도 이쁠거 같아요 ㅋㅋ


전 날씨가 좀 풀리면 그렇게 입을려구요 ㅋㅋㅋ




소재도 싼티나는 소재가 아닌 고급스러운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었구요.
보통팬츠디자인과 달리 좀더 개성적이면서 여성적인느낌이 들어서 자주 손이갈거 같아요^.^♥



[ 튤립팬츠는 쓰리스타일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