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러스:아쿠아플러스가 왔어용 ㅋ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저는 평소에 피부가 좀 건조한편인데요.
요즘은 겨울이라서 그런지 피부가 말이 아니예요 ㅜㅜ
 


그러던중 코스인사이드에서 유한양행의 먹는 피부보습 아쿠아플러스 체험단을 모집했는데요.
운좋게 당첨되서 한달분량의 체험기회를 얻었어요 ㅋㅋㅋ

요렇게 제품설명지와 한달분의 아쿠아플러스가 도착 !




아쿠아플러스는 유한양행에서 나온제품인데요.

요 제품은 의학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지만 이렇게 먹는건데
믿을수 있는 유한양행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서 더 좋아요.
(유한양행 주식을 가지고 있어서 더 끌릴지도 ㅋㅋㅋ)




아쿠아 플러스는

피부가 건조하신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분
피부 속부터 관리하기를 원하는 분
건조하고 윤기없는 피부가 고민인 분

에게 좋아고 하는데요. 저는 전부다 해당되네요 ㅜ.ㅜ
제 피부는 겉에 유분은 있지만 수분은부족한 피부거든요.




유통기한은 2013.10.5까지로 제법 넉넉해요 ㅋㅋ




1일 권장섭취량은 2캡슐이예요.
보기에는 칼로리없게 생겨도 2알에 5kcal네요 ㅋㅋ
그래도 머 이정도 칼로리야!



아쿠아플러스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하여 만들어졌는데요.
히알루론산이란 말이 저에게 생소한 단어였어요-!

▼ 아래 설명을 참고하세요^.^


요 설명을 보니 역시 이제품은 저에게 필요한제품이라는거!!

히알루론산이 감소하면 수분이 적어지기 때문에 생기가 없고 피부의 표면도 건조해진다고 하는데요.
이 설명을 보니까 제 몸속의 히알루론산이 충분하지않다는생각이 드네요.

피부관리를 받아도 그때뿐이고 피부결은 금새 거칠거칠 푸석푸석해지거든요.




겉 박스케이스랑 달리 본품케이스는 하얀색이네요.
겉으로볼때는 꼭 미스트처럼 생겼어요 ㅋㅋ




뚜껑을 열면 요렇게 위생캡이
새제품이라는 아우라를 마구마구 풍겨주네요 ㅋㅋ




과감하게 위생캡을 뜯어버리고 속살을 드내냈어요 ㅋㅋ
동글동글한게 귀염♥

열자마자 냄새를 먼저 맡아봤어요.
무향은 아니지만 역하지않은 냄새라서 괜찮았어요.




앞으로 제 피부의 수분을 담당해줄 아이들 ㅋㅋ
하루에 2알씩 충분한물과함께 섭취하고 있어요.


히알루론산은 피부세포에 가장 많은 양이 존재하면서 관절액, 연골, 눈의 안구 등에 포함되어있다고하는데요.

그래서 눈의 안구건조에도 도움이 되지않을까 하는 기대가 되네요-!
평소에 렌즈를 착용해서 그런지 눈이건조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거든요.



 

아직은 먹은지 얼마안되서 제 몸의 변화를 잘 느낌수 없지만
한달간 꾸준히 먹으면 분명 도움이 될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머든 꾸준한게 중요하니까 매일매일 2알씩 꾸준히 먹어야겠어요.
그럼 아쿠아플러스 다음후기를 기대해 주세요^.^ 

 

 

[ 아쿠아플러스는 코스인사이드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