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21:포에버21 언발란스 셔츠예용 ㅋㅋ
unbalance shirt

 


안녕하세요 포에버21 서포터즈 포에버걸9기 퀴어예요-!

새해에 새롭게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이쁜색감의 언발란스 셔츠를 구입했어요 ㅋㅋ



 


일단 색감이 이쁜진분홍이라서 얼굴톤을 좀더 살려주는효과가 있어요 ㅋㅋ
그래서 요즘 옷을 고를때 요렇게 얼굴을 살려줄수 있는 색감인지 아닌지를 많이 보고있어요.



 


이런식으로 블랙색상이랑 같이 코디하니까 잘 어울리네요 ㅋㅋ
마음에 들어요 ♥

포에버21

 


왔을때부터 요렇게 소매가 롤업스타일이였는데요.
롤업스타일로 고정해주는 단추를 풀르면 소매가 제법길어요.

제 팔이 좀 긴편에도 불구하고 소매가 많이 길어서
소매는 꼭 접어서 입어야할거 같아요 ㅋㅋ



 

 


Convertible Button Up 셔츠
색상 : RUST

가격 : 20,990원


가격은 20,9900원이였는데요. 저 가격도 세일가였던거 같아요 ㅋㅋㅋ
게다가 이때 세일상품 1+1행사하고 있어서 같은가격의 원피스 하나 더 골랐었는데요.

그래서 결국 10,495원에 구입한택이예요.
완전 대-박 ㅋㅋㅋㅋ

근데 지금보니까 요 셔츠는 품절이네요;;
산지 얼마안됐는데 벌써 !! (제가 살때만해도 싸이즈도 다 있었는데 말이죠)
역시 포에버21에선 이쁜게 있으면 빨리빨리 사야되는거 같아요 ㅋㅋ



 


위에서는 셔츠를 치마안에 넣어서 코디했었는데요.
이렇게 뺐을때의 느낌도 나름 괜츈 ㅋㅋㅋ

요 셔츠가 언발란스 스타일이라서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뒤에는 앞보다 긴 스타일이예용-!

앞부분은 안에 넣어서 입고 뒷부분은
밖으로빼서 늘어뜨려서 입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ㅋㅋㅋ



 


단추는 요렇게 빈티지한느낌이 드는데요.
단추가 싼티나지않아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



[ 언발란스 셔츠는 포에버21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