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퍼워머:지퍼워머예용 ㅋㅋㅋ
zipper warmer

 


안녕하세요 러블리쉬 서포터즈 퀴어예요-!

이번에 러블리쉬에서 지원받은적립금으로 멀 구입할까 고민하다가요.
허전한 제 목이 불쌍해서 넥워머를 구입했어요 ㅋㅋ



 


사은품으로 주신 수면양말♥

겨울의 필수 아이템이죠 !
뽀송뽀송하니 기분좋아용 ㅋㅋ

지퍼워머

 


짠- ㅋㅋㅋ 착용샷

넥워머는 목도리와 달리 특별히 매는기교가 필요하지않고
 목도리처럼 풀어지지않는다는면에서 좋아요♥

그리고 자칫 밋밋할수있는 워머에 지퍼를 매치하면서 포인트를 준 아이예요 ㅋㅋ



 


요렇게 야상에 매치하니까 캐쥬얼하게 잘 어울렸는데요.
여성스럽게 코디해서 적절하게 잘 어울렸어요 ㅋㅋ

색상도 브라운이라서 겨울에 쉽게쉽게 코디할수 있어요 ^.^



 


제가 워낙 목에 답답한걸 싫어해서 목티같은건 잘 안입는데요.

요 지퍼워머는 밖에서 추울때는 착용하고 있다가
실내에 들어가서는 벗으면되니까 더 좋은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지퍼는 장식용뿐만아니라 요렇게 실재로도 지퍼의기능이 있어서
요런면을 살려서 코디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ㅋㅋ



[ 지퍼워머는 러블리쉬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