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모자:채플린모자 예용 ㅋㅋㅋ 완전 귀염
Chaplin Hat

 


저는 평소에 cap 보다는 hat을 즐겨쓰는편인데요.
hat도 다양한디자인이 있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은 채플린모자 스타일이예용 ㅋㅋ


그래서! 이번에 검정색 채플린모자를 구입했는데요.

원래 요런 검정채플린모자가 있었지만 자주쓰고 막쓰다보니까
모자의 동그란부분이 다 찌그러져서 똑같은걸로 구입했어요 ㅋㅋㅋ



 


ㅋㅋㅋ 귀엽죠??
동글동글한게 귀염 ㅋㅋㅋ



 


그럼 바로 착용샷 이예용 ㅋㅋ

오늘 저희동네에 눈이왔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맨날찍던 포토존이였는데 왠지새로워보이는 ㅋㅋ

채플린모자

 


요런 hat은 평범한코디도 센스있게 만들어주는 장점이있어서 즐겨착용하고 있어요 ^.^

이렇게 채플린모자쓰고가면 친구들이 돌아가면서 한번씩 다 써봐요 꼭 ㅋㅋㅋㅋ
그러면서 다들만족함 ㅋㅋㅋㅋ 잘 어울린다고요



 



채플린 페도라
가격 : 28,000원 

 <바로기 클릭-!>


제가 워낙 요런스타일의 모자를 좋아해서 집에 여러색상의 페도라가 있는데요.
역시 제일 손이가는건 블랙인거 같아요 ㅋㅋㅋ



 


전 페도라를 쓸떄 푹 눌러쓰는것보다
머리에 살짝 얹어주는 느낌으로 쓰는걸 좋아해서 그런식으로 착용했어요.

요런식으로 쓰면 머리스타일도 많이 안망가지고 착용모습도 더 이쁘더라구요 ㅋㅋ



 

 
요모자를 쓰고 있으면 좀더 귀여워보이는 효과도 ㅋㅋㅋ
아마 다른페도라에 비해서 둥글둥글한느낌이 강해서인거 같아요 ^.^

크기도 작지않고 너무 크지도 않고 딱 적당한거 같아서 마음에 쏙- 들어용♥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