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원피스:니트원피스예용 ㅋㅋ 옐로우~
knit obs


안녕하세요 데이온데이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이번에 마지막으로 데이온데이에서 지급받은적립금으로 멀살까 고민했다가
저번부터 눈여겨봤던 니트원피스를 구입했어요^.^




색상이 노란색이라서 발랄한느낌이나구요
노란원피스라 너무튀지않을까 걱정했지만 막상 받아서 입어보니까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ㅋ

딱 이쁜 노란색♥




길이감도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은길이라서 충분히 단독 원피스로 활용할수 있구요.
양옆에 포켓이 있어서 귀여운분위기를 더해주는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요렇게 라쿤퍼랑 같이 코디하면 좀더 포근한느낌♥

니트원피스랑 같이 신은 레깅스도 이번에 같이 구입한레깅스예요.
제가 키가 좀 큰편이라그런가 왠만한레깅스는 항상 짧다는느낌이 들어서 신을때 불편했었는데요.
요 레깅스는 다른레깅스보다 길어서 좋아요 ^.^ 몇개더 사둬야겠어요 ㅋㅋ

http://www.dayonday.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892&main_cate_no=1&display_group=3
골지레깅스 자세히보실려면 클릭-▲



 


색상은 블랙,옐로우 요렇게 2가지색상이 있는데요.
노란색이 상콤해서 괜찮은 선택이였던거 같아요 ㅋㅋㅋ




날씨 조금만풀리면 요렇게 단독으로 입고 나들이 가고싶어요 ㅋㅋ
봄에도 잘 어울리는 상콤 컬러~♥

전체적으로 있는 니트의 꽈배기장식이
니트의 퀄리티를 높혀주는거 같아서 마음에 드는 아이예용-ㅋㅋ



[ 니트원피스는 데이온데이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