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글이니트:뽀글이니트예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안녕은나무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주를 마지막으로 벌써 안녕은나무 서포터즈 마지막활동이되었네요.
홈페이지에보니 벌써 2기분들도 뽑히셨던데 축하드려요 ㅋㅋㅋ

어쨌든 마지막으로 지급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한
뽀글이니트를 소개해드려요 ^.^



 


색상은 아이보리,민트,브라운이 있는데요.
전 민트색을 선택했어요 ㅋㅋㅋ

받고보니 색상 너무상콤한게 굿초이스였던거 같아요♥




팔길이도 요렇게 넉넉해서 편안하고 귀여운느낌으로 연출할수 있어요 ㅋㅋ
니트 사이즈도 루즈하면서 이쁜핏나와서 좋아요 ♥

뽀글이니트


니트에서 뽀글이느낌이나서 좀더 포근한느낌이 들어요.

그러면서 넥라인이랑 밑단 소매부분에는 
시보리처리가 되있어서 안정감있어용 ㅋㅋㅋ




이렇게 아이보리 아웃터랑 같이매치해도 잘 어울려요 ㅋㅋ
파스텔톤끼리 매치시키니까 좀더 따뜻한느낌?




클로즈업모습이예요.
촘촘히 느껴지는 뽀글함 ㅋㅋ 색상도 완전 이쁘죵 ??

넥라인도 적절하게 파진게 마음에 들어요.
입었을때 포근하고 기분좋은게 요즘 자주입고 있어요 ㅋㅋㅋ



[ 뽀글이니트는 안녕은나무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