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프 니트:스트라이프 니트예요 ㅋㅋㅋ
stripe knit



안녕하세요 안녕은나무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는 안녕은나무에서 스트라이프 니트를 구입했어요 ㅋㅋ

곱게 포장되어 온 니트 ♥




살짝 롱한길이감으로 아래를 스키니한스타일로 코디해니까 이뻤어용 ㅋㅋ

이번에는 하의를 블랙레깅스랑 코디했지만 흰색레깅스랑 매치해도 이쁠거 같아요.
깔맟춤의 느낌으로 ???

넥 라인도 적당히 파져서 쇄골이보이는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워낙 목이 답답한걸 싫어해서요  ㅋㅋ




하지만 목이 추워보인다면 요렇게 라쿤퍼랑 매치하면
금새 따뜻한느낌으로 변신했어요 ㅋㅋ

기본적으로 니트가 따뜻한느낌인데
퍼랑같이 매치하니 그 따뜻함이 완전 증폭- ㅋㅋㅋ



 


색상은 레드,블랙이 있었는데요.
전 블랙선택- ㅋㅋㅋ

근데 레드도 상콤하니 이쁠거 같아요 ^.^




니트의 팔길이가 짧지않고 적당해서 좋았어요.
제가 팔이 좀 길어서 요런거 중요하게 보거든요 ㅋㅋ

특히 니트는 원래 7부같은스타일이 아니고서야
팔길이 어정쩡하게 짧으면 정말 싫어요ㅜ.ㅜ




[ 스트라이프 니트는 안녕은나무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