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ver21:forever21 럭셔리스커트예용 ㅋㅋ


안녕하세요 forever21서포터즈 포에버걸9기 퀴어예요-!

오늘은 이번에 포에버21 온라인샵에서 구입한 치마를 소개해드릴께요^.^

검정과 흰색이 적절하게 섞이면서
중간중간 은색의 반짝이로 블링블링한느낌을 주고있는 치마예용 ㅋㅋ



 

저는 요렇게 라이더자켓이랑 코디해봤는데요.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ㅋ

치마가 약간 블링블링한 느낌이라서
상의는 무늬없는스타일로 코디해봤어요 ㅋㅋ




치마의 소재가 약간 샤넬느낌이나서 그런가
옷에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서 좋아요♥

치마가 화려함도 있으면서 격식있는자리에 입고나가도 손색이없을! 그런스타일이예요 ㅋㅋ


forever21

 


[F21]Short Bouclé 스커트

색상 : BLACK/GREY
가격 : 21,800원


지금은 요 치마가 품절상태네요 ㅋㅋ
역시 이쁜건 빨리빨리 품절되는거 같아요.


 

 


[ 스커트는 forever21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