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ver21:forever21 베이직치마예용 ㅋㅋ
basic skirt


안녕하세요 포에버21 포에버걸9기 퀴어예요-!

포에버21 온라인샵에는 세일상품중에 종종 대박이 있어서 자주 들어가보는편인데요.
이번에 구입한 스커트도 그런 대박 상품이였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일단 A라인으로 퍼지는 심플한 베이직스커트예요-!

지금같은 겨울날씨에는 어울리지않지만
세일상품이라 워낙 저렴한 가격에 망설임 없이 구입했어요 ㅋㅋ

왠지 봄,여름,가을에 많이 입고다닐거 같아요 ㅋㅋㅋ

forever21

 


[F21]Short Pencil 스커트

가격 : 14,990원
색상 : KHAKI


포에버21은 이쁘다싶으면 빨리빨리 결재해야되요 ㅋㅋ
요 스커트도 제가 산지 1주일만에 품절됐어요.

역시 망설이지않고 빨리사길 잘 했던거 같아요 ^.^
forever21ㅋㅋㅋ



제가 또 여름에 요런 베이직색스커트를 즐겨입거든요.
한여름에 블랙색상을 입으면 너무 더워보여서 ㅋㅋ

제친구도 놀러와서 요거보더니 잘 샀다고 ㅋㅋ 이쁘다고 했어요♥



 
요 아이의 매력은 이게 끝이 아닌데요 ㅋㅋ
사진 내내 같이 코디되어있던 빨간벨트-!!!!

제가 따로 코디한게 아니라 요 스커트랑 세트로 같이온거예요 !!
빨간 벨트를 매치해서 센스있는 포인트를 더한 ㅋㅋ

그런데 요거 다해서 15,000원도 안들었어요.
완전 대박-!!! ㅋㅋㅋㅋㅋ

 


 [ 베이직스커트는 forever21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