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21:포에버21 뽀글이자켓이예용 ㅋㅋ

 


안녕하세요 포에버21 포에버걸9기 퀴어예요-!
오늘은 포에버21에서 인기순위3위안에 들었었던 자켓을 소개해드려요 ㅋㅋ

베스트에 들었길래 눈여겨봤다가 이쁜거 같아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순위권에서 밀려났네요ㅜ.ㅜ;;



 


기본자켓라인으로 나온아이라서 쉽게쉽게 코디할수 있었는데요.
게다가 색상도 아이보리색상이라 어떤색에 매치해도 잘 어울렸어요 ㅋㅋ

포에버21ㅋㅋ

 


요렇게 안감처리도 깔끔 ㅋㅋ

개인적으로 안감색상이
옷색상이랑 비슷한색상을 쓰는걸 선호하거든요 ^.^



 

 


지금보니 요 아이 세일하고 있네요.
전 정가 다 주고 구입했는데!!!

이런거 발견하면 왠지 속쓰려요 ㅜ.ㅜ



 


제가 평소에 m을 입어서 별 생각없이 상세사이즈안보고 m을 구입했는데요.
옷이 좀 크게 나온거 같아요 ㅋㅋㅋ

보통 요런자켓안에 도톰한니트입으면 입기힘든데
요 자켓은 안에 니트를 입어도 활동하기 편했어요 ㅋㅋ



 


가까이서 보면 요렇게 약간 뽀끌이느낌을 가지고 있는 자켓이예요 ㅋㅋ

안에 눈빔이 있거나 그렇진 않지만 입으면 은근따뜻-!
사이즈가 루즈하게 나와서 안에 껴입을수 있는옷도 많아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ㅋㅋ



 


단추도 요렇게 옷디자인과 색상에 맞는스타일이라서 좋아요.
옷이 괜찮아도 요런 작은 단추부분이 에러면 옷이 정말 싼티나잖아요 ㅋㅋ




[ 뽀글이자켓은 포에버21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