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에버21:포에버21 방울슬리퍼 완전 귀요미 ㅋㅋ
안녕하세요 포에버21 포에버걸9기 퀴어예요-!

저는 겨울이되면 유독 손과 발이 차가워져서 추위를 많이 타는데요.
그래서 겨울에 저에겐 수면양말은 필수라는거!! ㅋㅋㅋ

그렇게 그날도 수면양말을 신고 컴터를 하던중 완전 포근해보이고 이쁜슬리퍼 발견-!
0.1초의 망설임도 없이 결재했어요 ㅋㅋㅋㅋㅋ

 


짠- 도착 ♥
완전 이쁘죠 ㅋㅋㅋㅋㅋㅋㅋ
포에버21
진짜 화면에서 보고도 너무 이뻤지만  실제로 받아보니
뽀송뽀송한게 너무 이뻐요 ♥



 


앙증맞은 방울두개가 걸을때마다 달랑거리는데 귀여워요 ㅋㅋㅋ
색상도 때묻지않은 새하얀색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는 XS/S, / S/M,  M/ L
요렇게 3가지가 있는데요.

전 m/l 를 구입했는데 제 발에 적절하게 맞았어요.
(제 발사이즈는 250이예요.)



 


슬리퍼의 밑창은 요런식으로 되있는데요.
나름 미끄럼방지기능???

근데 집에서 신는 슬리퍼라서 딱히 머 ㅋㅋㅋ



 


착용샷 ㅋㅋㅋ
왕 이쁘죠??

제 분홍색잠옷이랑 잘 어울리네요.
발이 완전 포근한게 기분좋아요♥



 



요즘은 요 방울슬리퍼때문에 수면양말을 안 신고 다녀요.

외출갔다와서 집에오면 슬리퍼부터 찾는데
찾아서 없으면 주로 동생이 쏙- 신고있는 ㅋㅋㅋ

아직은 괜찮지만 요거 때타서 꼬질꼬질하면 어떻게 세탁할지가 걱정 ㅋㅋ
세탁기에 그냥 돌리면 왠지 밑창이 너덜너덜해질거 같아요.

아님 귀찮으니까 한철신고 내년에 또 사신죠 머 ㅋㅋㅋ 싸니까요 ㅋㅋ


 


요렇게 핫핑크색도 있는데요.
원래는 핫핑크색에 먼저반했다가 싸이즈없어서 흰색샀었거든요.
지금보니까 사이즈가 다시 들어왔네요 ㅋㅋㅋ

한개 더 사놔야겠어요 ㅋㅋㅋ



[ 방울슬리퍼는 포에버21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