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원피스:파티원피스 하나쯤있으면 괜츈 ㅋㅋ어블룸에서
party obs

 


안녕하세요 어블룸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옷은 약간의 우여곡절끝에 두번째로 받아본 어블룸 옷인데요.
제가 원했던 제품인만큼 더 마음에 들어요^.^

년말인만큼 요런 파티원피스 하나쯤 있으면 좋잖아요!
그럴때 입기 좋은 원피스인거 같아요.



 


바디부분은 깔끔하고 심플한스타일이면서
팔쪽에 화려함을 주어 강조한 스타일인데요-!
파티원피스
강약이 절적하게 조화됐다는점에서 더욱 마음에 드는 파티원피스예요.
만약 여기서 바디부분까지 화려했다면 오히려 분답고 매력이 반감됐을꺼 같아요.



 


이렇게 뒷부분도 v라인으로 파여있어서 은근한섹시미가 ㅋㅋㅋ

근데 이상하게 요 원피스는 야해보이지가 않다는거!!
앞뒤로 v라인으로 파여있지만 옷에 경박함(?)이 느껴지지않는거 같아요.

그래서 파티원피스외에 모임자리에 입고나가도
 잘 어울리고 돋보일수 있을거 같아요.



 

 


파티시즌! - 레이디꾸뛰르
가격 : 45,000원

http://www.abloom.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91&category=


옷이 어두운 네이비컬러라서 그런지
레드계열의 아웃터랑 매치하니까 색감이 잘 어울리네요 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옷감이 도톰해서 겨울용으로는 딱- 이라는거 ㅋㅋ

저는 지금 목걸이 없이 단독으로 입었지만
원피스가 브이넥으로 파져서 목걸이랑 같이 코디하면 더 이뻐요♥



 


옷자체가 고급스럽고 우아한느낌이 드는데요.

그러면서 넥라인이 이쁘게 파져있어서 답답한느낌도 없고
목선과 쇄골라인을 이쁘게 보여줄수있어요 ㅋㅋ



 


이렇게 단추의 디테일하나하나가 싼티나지않고 이쁜♥

특히 팔부분은 쉬폰느낌으로 불투명하지만 안이 훤히보이지않고
은근하게 살짝 보이는 느낌이라서 별 부담없이 입을수 있어요.

그리고 요런점이 네이비색의 무거운느낌을 전환시켜주기도 하구요-!
입으면 입을수록 옷의 균형이 적절하게 맞아떨어진다는 느낌이 드는 원피스예용 ㅋㅋ



[ 파티원피스는 어블룸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