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ffle collar blouse


안녕하세요. 치치밍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벌써 서포터즈 마지막적립금을 지원받았는데요.
마지막인만큼 멀 구입할까 고민하다가 이쁜카라가 매력적인 요 블라우스를 선택했어요.




요렇게 카라가 완전 러블리♥

화면에서 봤을때보다 이렇게 실제로 받아보고
입었을때가 훨씬 더 이쁜거 같아요 ㅋㅋ


 

 


입으면 살짝 루즈한느낌이 나서 편하게 입을수 있었는데요.
요런 적당한루즈함이 오히려 몸을 더 날씬해보이게 하는거 같아요 ㅋㅋ




소매길이도 짧지않고 적당해서 좋아요-!
마감처리도 깔끔하게 됐구요.

한달간 치치밍 옷을 입어보면서 느낀건 하나같이 퀄리티가 좋다는거!!
그래서 더욱 믿을수 있어요 ㅋㅋㅋ




뒷부분도 요렇게 러플카라가 이쁘게 잘 빠졌어요 ㅋㅋ

저는 요렇게 치마안에 블라우스를 넣어서 코디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요렇게 입은모습이 깔끔하고 이뻐서 자주입고있어요 ^.^




치마안에 넣어입지않고 빼서입었을때 길이감이예요 ㅋㅋ
역시 치마안에 넣어서 입었을때가 더 이쁘네요.




하지만 !! 요렇게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완전 색다른느낌으로 연출할수 있어요 ㅋㅋ

전에 치치밍에서 구입한 부엉이니트와 같이 코디했는데 잘 어울리네요 ♥
2011/12/13 - [리뷰/패션] - 치치밍 부엉이니트 후기




이쁘죵?? ㅋㅋ
카라에 달려있는 러플들이 요 아이의 매력의 up up-!




단추가 싸보이면 옷의 전체이미지까지 싼티나게 만들수 있는데요.
단추가 옷의색상과 느낌에 맞게 적절하게 달려있어서  좋아요♥



[ 러플카라 블라우스는 치치밍에서 무료로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