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빌:엔빌 방울가디건이예용 ㅋ
안녕하세요 엔빌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주에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가볍게 걸치기 좋은가디건을 구입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모델이 입은사진을 보고
고급스러워보이고 분위기있어보여서 선택했어요 ㅋㅋ


짠- 착용샷 ㅋㅋㅋ

요즘같이 추운날씨에 요것만입기에는 당근춥지만
겨울이지나면 봄이오니까요 ㅋㅋㅋ

특히 색감이 가을감성이랑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봄 가을에 유용히 입을듯 ^.^




저는 이렇게 안에 흰색베이직티를 입어줬지만
개인적으로 안에 검은옷을 입었을때 요 방울가디건이랑 더 잘 어울렸어요 ㅋㅋ

검은옷이랑 같이 입었을때는 사진을 미처 못찍었네요.;;;





가격도 완전 저렴 ㅋㅋㅋ
저렴하지만 재질이 고급스러워보여서 더 마음에 들어요 .

가디건 중간중간 달려있는 작은방울들이 요 옷의 매력포인트~♥




사이즈도 적당히 루즈하게 나와서 편하게 입기에 좋았구요.
특별히 단추가 달려있는 옷이아니라서 가볍게 걸치다는 느낌으로 입으면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 방울가디건은 엔빌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