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은나무:안녕은나무 텍스트티셔츠예용 ㅋㅋ
Text T-shirts


안녕하세요 안녕은나무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주에는 안녕은나무에서 기본티셔츠랑 단가라니트를 구입했는데요.
오늘은 먼저 텍스트기본티셔츠 착용샷을 보여드릴께요 ㅋㅋ




요런 심플한기본티는 어디든 쉽게쉽게 매치가 가능하고
쓸모가 많아서 꼭 필요한거 같아요 ㅋㅋ

안녕은나무

 


색상은 아이보리,그레이,블랙 3가지색상이 있는데요.
전 망설임없이 아이보리색을 신청했어요.

개인적으로 아이보리색이 제일 쓸모가 많은거 같아요 ㅋㅋㅋ




원래는 살짝 롱- 한기장인데요.
전 치마안에 넣어서 코디했어용 ㅋㅋ

티도 살짝 푸즈해서 편하게 입을수 있어요♥




정말 딱 기본스타일이라서 더 좋은거 같아요.
원래 기본아이템이 충실해야 그외에 코디가 쉬운거 같아서요.

아이보리색상이라서 그런지 살짝비침이 있었는데요.
색있는속옷을 입으면 100%비치고요.
스킨색속옷을 입으면 안에 나시안입고 그냥 입어주고 있어요 ㅋㅋ




워낙 기본스타일이라 요렇게 겉에 어떤색상을 걸쳐도 잘 어울렸어요 ㅋㅋ
한개쯤 꼭 필요한티셔츠인거 같아용



[ 텍스트티셔츠는 안녕은나무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http://www.eunnamu.co.kr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