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빌:엔벨 난쟁이맨투맨이예용 ㅋ

안녕하세요 엔빌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서포터즈로 받은적립금으로 맨투맨티랑 가디건을 구입했는데요.
오늘은 먼저 맨투맨티부터 소개해드릴께용 ㅋㅋㅋ


바로 요 난쟁이맨투맨티 -!!
귀엽죠? ㅋㅋㅋ

저번주부터 눈여겨보고 있었던 티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게 나온편이라서 부담없이 선택했어요.




백설공주와 일곱난쟁이를 생각나게 하는 캐릭터!

sleepy 라는 문구와 졸려하는 난쟁이가 인상적인데요.
 마치 요즘 제 상태를 대변해주고 있는거 같아요.

요즘은 자도자도 피곤하고 졸려요ㅜ.ㅜ





옷 두께는 조금얇다싶은 정도였어요.
그렇다고 속옷이 비칠정도로 얇다싶은건 아니구요.

집에 요정도 얇기의 맨투맨이 있는데요 입었을때 몸이 무겁지않아서 자주 손이가더라구요.
요 아이도 그렇게 될듯해용 ㅋㅋㅋ




어깨선이 따로 없는 가오리핏으로 나왔는데요.
저는 어깨가 좀 있는편이라서 요런식으로 어깨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게 좋아요♥

맨투맨티가 루즈해서 편하게 입을수 있어요
딱 캐쥬얼룩 ㅋㅋㅋ
난장이맨투맨


[ 난쟁이맨투맨은 엔빌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