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퍼드화/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로퍼 후기


우와와와와와와왕
언제받아도 기분좋은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보낸이 - 에스엠스타일!! 왁!!
제가 지금 에스엠스타일1기로 활동하고 있어서
에스엠스타일쇼핑몰 물품을 체험해 볼수 있도록 보내주셨어요.!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 왔당

물건은 랜덤으로 오기때문에 어떤물건이 들어있는지는 아직몰라요
둑흔둑흔 어떤물건이 들어있을까??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 개봉

쨘!!!!
엉? 먼가 많은데???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 2개

우왕--!!
한개보내시는줄 알았는데 2개나 보내주셨어요.!!
특히나 둘중에 옥스퍼드화는 제가 관심깊게 지켜본 물건이라서 기쁨이 2배!!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 자세히

빤딱빤딱한 검정로퍼
개인적으로 이런 기본스타일의 검정로퍼 정말 가지고 싶었는데요
딱 내가 원하는 잘빠진 기본스타일!!
원래 마음에 드는 기본스타일 찾기가 더 까다롭고 힘들어요.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 코리아

오홍- 메이드 인 코리아
역시 우리것이 좋은것~♪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 착샷

샤방샤방한 착용샷

신발싸이즈 250이라 250을 보내주셨네요
정싸이즈로 잘 맞아요^^
제 발이 250으로 거대한 여자발인데요 불구하고 요 옥스퍼드화를 신으니 발이 얄썅해 보이는 느낌
요건 마법의슈즈?????????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11

새 신을 신은 기쁜 마음에 신발신고 집안에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찍었어요
느낌있어~ ㅋㅋㅋ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1

 
가벼운마음으로 신어도 딱임
기본스타일이라서 더욱더 잘 신겨질거 같아요. 에스엠스타일 옥스퍼드화 로퍼
오늘은 급하게 집에서 샤샤샥 찍었지만 조만간 밖에서 입고 착샷을 ㅎㅎㅎ


www.smstyle.co.kr
<샤방샤방한쇼핑몰 에스엠 스타일>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