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스커트:플라워스커트예용 꽃잎이 붙은듯한
flower skirt


안녕하세요 치치밍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주에 구입한제품은 저번에도 소개해드렸던 치치밍 플라워스커트인데요.

먼저 캐쥬얼한스타일로 코디해봤는데요.
숏한기장과 스커트 특유의 발랄함으로 귀여운느낌이 나는거 같아요 ㅋㅋ




그리곤 좀더 여성스러운느낌으로 코디- ^.^

치마가 숏한기장이라서 상대적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데요.
거기에 니삭스를 신어주니까 다리라인이 좀더 돋보이면서 걸리쉬한느낌이나네요 ㅋㅋ

 

약간스쿨룩같은느낌도 !
 하지만 니삭스랑 너무 잘 어울리는 ㅋㅋㅋ

플라워스커트


스커트가 마치 꽃잎을 하나하나씩 떼서 붙여논듯한디자인이라서
스커트의 퍼짐이 특이하면서 이쁘게 잡혀있어요.^.^
치치밍




색상은 블랙,그레이 2가지 컬러가 있었는데요.
저는 처음 요 아이를 보았을때 그레이색상을 보고 반했기에 주저없이 그레이를 선택했어용 ㅋㅋ

그레이라는 색상이 현대적이면서 도시적인느낌?
하지만 스커트특유의 발랄한디자인으로 감성까지 같이 가지고 있는 아이-!
치치밍



근데 제가 골반이 커서그런지 사이즈가 좀 작게나온듯했어요.
m사이즈를 구입했는데요. 좀 끼였던..ㅜ.ㅜ.;;

하지만 입어놓으면 너무 이뻐서 포기할수 없는 아이예용♥


 


[ 플라워스커트는 치치밍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