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즈:원슈즈 펌프스가보시힐이예요-!

안녕하세요 원슈즈 서포터즈 퀴어예요-!
원슈즈 서포터즈로서 포스팅하는거 되게 오랜만인거 같은데요.

사진은 예전에 찍어뒀었는데 마음에 들지않아서
계속미루다보니 리뷰가 늦어졌네요 ㅜ.ㅜ

 


일단 먼저 전체샷이예요 ㅋㅋ

이렇게 전체샷으로 보니까 구두의 디테일이 잘 보이지않는데요.
좀더 가까이서 보여드릴께요^.^



 


가까이서 본 구두는 요렇습니다-!

체크형식으로 스티치되있는 스타일이면서 살짝 엠보싱이 들어가있어서
클레식한느낌이 물씐나면서 굉장히 고급스러워보여요 ㅋㅋ

원슈즈 펌프스가보시힐

 


구두의 엠보싱때문에 그런지
갑자기 샤넬가방이 생각나네요 ㅋㅋ



 

 


GOOD MORNING PARIS! - 펌프스가보시힐(10.5cm)
PRICE : 51,500원 

http://www.oneshoes.net/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554&category=029002


색상은 그레이와 브라운이 있었는데요.
저는 클레식한느낌이 강하다고 느낀 그레이를 구입했어요^.^



 


그레이색상이라서 그런지 블랙,그레이컬러의 옷들이랑 잘 어울렸어요.
특히 정장풍이나 여성스러운옷에 잘 어울렸던 ㅋㅋ



 


10.5cm의 꽤 높은굽이지만 앞가보시 2cm가 있어서
10.5cm만큼 높다는 느낌은없었어요 ㅋㅋ
역시 이런점때문에 전 가보시힐이 좋아용

높은굽으로 다리라인을 이쁘게 만들어주면서 발의피로를 줄여주니까요♥



[ 펌프스가보시힐은 원슈즈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