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블라우스:레이스블라우스예용=! 엔빌에서 구입했어용
lace blouse


안녕하세요 엔빌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저번 포스팅때 소개해드린 맨투맨티이랑 같이 구매한 레이스블라우스예요.
러블리한 레이스장식에 반해서 선택했어용 ㅋㅋㅋ




블라우스의 총길이감은 엉덩이를 살짝 덥는정도인데요.

코디해보니까 블라우스를 치마안에 넣어서 입는게
더 이쁜거 같아서 전 요렇게 입어줬어요 ㅋㅋ 




팔부분은 고무밴딩이 들어가있어서 소매를 걷을때 고정이 되어주는게 편리해요 ㅋㅋ

요런 고무밴딩은 옷의 팔길이가 짧으면 좀 볼품없을수도 있는데요.
요 블라우스는 팔길이가 넉넉해서 소매밴딩도 이쁘게 표현되요 좋았어용♥



 


색상은 베이지,블랙 2가지색상이 있어요.

블랙,베이지 모두 쉽게 코디가 가능한색이면서 좋아하는색들이라서 색상선택에서 많이 고민했는데요.
처음에 코디컷보고 반했던색상이 베이지라서 베이지선택했어요 ㅋㅋ

괜찮은 선택이였던거 같아요 ㅋㅋㅋ




봄,가을에는 단독으로 입고
요즘같이 추운날씨에는 요렇게 아웃터랑 입어줘야겠어요 ㅋㅋ




요렇게 니트느낌의 소재라서 입었을때 부들부들하게 자극이 없어서 좋았어요 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두께감도 있어서 따뜻♥




안에 넣어서 밖으로 빼서 입을수 있는데요.
역시 안으로 넣어서 입는게 더 이쁘네요 ㅋㅋㅋ




요렇게 레이스장식이 요 옷의 포인트이긴하지만
레이스 사이사이에 비침이 있어서 속옷끈을 신경써야할거 같아요 ㅋㅋ



[ 레이스블라우스는 엔벨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