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모레깅스바지:기모레깅스바지 완전 따습 ㅋㅋㅋ
안녕하세요 데이온데이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저번에 주문한 2개의제품중 청남방에이어서 오늘은 기모레깅스바지를 소개해드릴께요 ㅋㅋ
평소에 기모레깅스는 많이 입지만 기모레깅스바지는 없어서 선택했는데요.

언듯생각하면 둘이 비슷하지만 가장큰차이는!


기모레깅스바지는 요렇게 단독으로 입을수 있다는게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
같이 주문한 청남방이랑 같이 코디했어요.

2011/12/11 - [리뷰/패션] - 데이온데이 청남방 후기
청남방후기 자세히 보실려면 클릭▲




단독으로 입었지만 롱야상이랑 같이 코디해서
엉덩이를 가려주었기때문에 민망함은 없었어요 ㅋㅋㅋ

요런 레깅스바지를 단독으로 입어본건 처음이였지만 나름괜츈 ㅋㅋㅋ




그래도 단독으로 입기는 쫌 민망하다면
요렇게 짧은팬츠랑 같이 입어줘도 괜찮아요 ㅋㅋ

기모레깅스바지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랙 2가지가 있었는데요.
무난하게 블랙선택했어요 ㅋㅋ

근데 입다보니까 괜찮아서 아이보리도 가지고 싶어요♥
가격도 저렴하게 나온듯해요-!




기모레깅스바지 가운데 요렇게 세로라인이 한줄있어서
은근 다리라인을 날씬해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ㅋㅋ



기모가 꽤 두툼하게 있어서 따뜻했는데요
확실히 레깅스입고 다니던것보다 따뜻해서 요즘 레깅스대신 즐겨입고다녀요 ㅋㅋ

엄마는 그런저의모습을 보시고 춥게입지좀마라고 하시지만
요걸입으면 하체만큼은 따뜻하다는거 !! ㅋㅋㅋ




[ 기모레깅스바지는 데이온데이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