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빌:엔빌 지퍼맨투맨 이예요 ㅋ기모가 들어간스타일이라 따땃
안녕하세요 엔빌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엔빌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면서 지원받은적립금으로
멀살까 고민하다가 첫번째로 지퍼 기모맨투맨을 선택했어요 ^.^ㅋㅋ


바로 요 아이 ♥

일단 때묻지않은(?) 하--얀 느낌이 너무 이쁘고 깨끗해보여서 선택했는데요.
실제로 받아서 입어보니까 역시!! 딱 그런느낌이나서 마음에 들어요 ㅋㅋ




루즈한스타일이라서 편하게 입을수 있었어요 ㅋㅋ 활동성 짱 ㅋㅋ

그리고 옷의 새하얌이 요맨투맨티의 매력포인트이긴한데 음식먹을때는 조심해야할거 같아요.
요 기모맨투맨티 처음입은날 벌써부터 음식이 튀어버렸어요
하얀색이라 그런지 티도 잘 나요 ㅜ.ㅜ

하지만 입고있으면 얼굴톤을 밝게 만들어줘서 포기할수없는 아이 ㅋㅋ




요렇게 목도리랑 같이 코디하면
좀더 포근한느낌- ㅋㅋㅋ
엔빌♥
전 새하얀느낌을 극대화하고 싶어서 목도리도 하얀색으로 코디했는데요.
기모맨투맨색상이 하얀색이라서 목도리색상은 어떤색을 매도 잘 어울렸어요 ㅋㅋㅋ





팔길이도 넉넉하게 길어서 손가락 끝만 살짝 보이게 연출하면
손시림도없고 한층 귀여운느낌을 낼수 있어요 ㅋㅋ




그리고 요 옷의 또하나의 중요한포인트-!
지퍼장식인데요.

엔빌 지퍼맨투맨


요렇게 팔부분에 지퍼장식이 무늬나 프린트없는
요 맨투맨티를 밋밋해보이지않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요 지퍼는 열고 닫을수는 없고요 그냥 순수하게 장식용이예요 ㅋㅋ
요 지퍼장식이 은근이쁘면서 포인트가 되요 ♥




맨투맨티안쪽은 요렇게 기모가 있어용 ㅋㅋㅋ
그래서 좀더 따뜻 ㅋㅋㅋ



[ 기모맨투맨은 엔빌에서 지원받은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