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은나무:안녕은나무 언발란스 니트예용 ㅋㅋㅋ
unbalance knit



안녕하세요 안녕은나무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에 받은적립금으로 멀 살까 고민하다가
저번에 소개해드릴때본 니트가 계속 아른거려서 결국 그 니트로 구입했어요 ㅋㅋ




바로 요 니트 -!
안녕은나무
언발란스 스타일이라서 앞보다는 뒤에가 좀더 긴데요.
그러면서 밑으로 갈수록 퍼지는게 미니원피스의 느낌이나요.

하지만 전 키때문인지 절대 그렇게는 못입고요 ㅋㅋ
키 160cm 정도분들이 입으시면 미니원피스핏 나올거 같아요. 

언발란스 니트


요렇게 안으로 넣어입어도 이쁘죠 ㅋㅋㅋ

청록색이 은근 얼굴을 돋보이게 해주는색인거 같아요.
요 니트를 입으니까 얼굴톤이 밝이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




넥라인이 보트넥스타일이라서 적당히 파진게
목선을 이쁘게 보이는거 같아요♥

안녕은나무



니트색상은 겨자,와인,청록색상이 있는데요.

겨자랑 청록중에서 고민하다가 청록을 선택했는데
괜찮은 선택이였던거 같아요 ㅋㅋ




니트의 짜임이 촘촘해서 바람이 숭숭들어오지 않아서 좋아요 ㅋㅋ

하지만 팔길이가 좀 짧아서 아쉬웠어요 ㅜ.ㅜ
특히나 제가 팔이 남들보다 긴편이라서 더 짧게 느껴졌던;;


 

 
코디하면서 이색저색 같이입어봤는데요.
청록색에 블랙색상이 가장 잘 어울리는거 같았어요 ㅋㅋ

블랙색상 아이템은 누구나 많이 가지고 있기때문에 코디하기도 편했어용 ㅋㅋ




[ 언발란스니트는 안녕은나무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