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엔코:제시카엔코 반지랑 귀걸이를 받았어용 ㅋㅋ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앞으로 3개월간 제시카엔코 악세사리를 받아보게 됐는데요.
이쁜 악세사리들이 많은쇼핑몰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요 ㅋㅋㅋ

 


짠- !!
도착했어용 ㅋㅋㅋ

이렇게 지퍼백에 안전하게 담겨서 도착했는데요.
요 지퍼백은 버리지않고 악세사리 보관용으로 쓰니까 완전 유용해요 ^.^



 


먼저 큼지막한 물방울모양이 매력적인 귀걸이예요.
크리스탈을 다이아몬드세공기법으로 제작해서 고급스러운느낌이 나용 ㅋㅋ



 


착용샷- !!
골드빛으로 반짝이는게 세련되면서 블링블링해요.

오스트리아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빛깔이 남다른거 같아요 ㅋㅋㅋ



 



Classic teardrop crystal earring E0239
가격 : 29,800원




 


크리스탈이 빛에따라 각도에따라
조금다른느낌으로 반짝거리는게 오묘한느낌의 매력이있는거 같아요.

왠지 특별해지고싶은날 자꾸 찾게되는 귀걸이인거 같아요 ^.^♥




 


다음은 제가 직접고른 반지예요.

처음에 이반지 딱보고 전체적으로 은빛으로 반짝이는 큐빅들과
중간에 검은색의 블랙라인이 굉장히 세련됐다는 생각에 선택했어요 ㅋㅋㅋ



 


직접받아봐서 껴보니까 역시 제가 생각했던만큼 세련된반지인거 같아요 ㅋㅋ
검은라인주변에 촘촘히 박힌 작은큐빅들이 반짝이면서 깔끔한느낌-!

제시카엔코

 



Mistral black cubic ring R0253
가격 : 29,800원


반지사이즈가 다양해서 손가락굵기에따라 선택할수 있었는데요.
전 13호를 선택해서 받아보니 가운데손가락에 딱 맞았어요.



 


과하지않고 깔끔한스타일이라서
어떤코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네요 ㅋㅋ

이렇게 끼고있으면 손가락이 가늘어보이는효과도 있어서 좋아요 ♥



[ 귀걸이와 반지는 제시카엔코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