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고라페도라:앙고라페도라 예용 ㅋㅋ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
저는 cap보다는 hat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평소에 페도라를 즐겨쓰는편이예요 ㅋㅋ

여러디자인과 무늬의 페도라가 있지만 앙고라페도라가 있는줄은 몰랐었는데요.
이번에 앙고라모자체험단에 응모하고 당첨되면서 알게됐어요. ㅋㅋㅋ


여러디자인의 앙고라페도라모자가 있어서 멀 선택할까 많이 고민했지만
무난하게 블랙앙고라모자로 선택했어요 ^.^

보기만해도 뽀송뽀송 ㅋㅋㅋ
앙고라페도라^^



기본스타일의 페도라이긴하지만 앙고라소재를 써서
심심하지않으면서 특별한느낌이예요 ㅋㅋ

요거 쓰고 외출할때마다 친구들이 앙고라페도라는 처음봤다고 탐내던 ㅋㅋㅋ




앙고라소재라서 요즘같은 추운겨울
 보는사람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모자인거 같아요 ㅋㅋㅋ





FD101-베이직페도라
판매가 : 34,000원 -> 15,900원

http://www.haazoo.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42&main_cate_no=24&display_group=1


모자에 달린 리본이 귀여운포인트♥




써봤을때 모자둘레가 작지않아서 편하게 쓸수 있었어요.
이런모자 쓸때 모자가 머리에 끼이면 자칫 얼굴이 커보일수있거든요 ㅋㅋ



[ 앙고라페도라는 하주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