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귀걸이:꽃귀걸이 야샤쥬얼리

안녕하세요 퀴어예요-!
이번에 잇츠뷰에서 야샤쥬얼리의 아자흐 귀걸이,목걸이set를 체험해볼 기회를 얻었어요.

저번에 포스팅때는 제품을 자세히 보여드렸다면은
이번 포스팅때는 착용샷 위주로 보여드릴께요. ㅋㅋㅋ

 


요렇게 귀걸이와 목걸이가 set예요-!

귀걸이랑 목걸이를 따로 팔기도 하는데요.
set제품이라 그런지 역시 같이 매치하는게 잘 어울렸어요 ㅋㅋ



 


전체느낌샷 - !
쥬얼리의 꽃장식이 앙증맞은게 귀여워요♥
과하지 않고 은은해서 평소에도 부담없이 쉽게쉽게 손이가용 ㅋㅋㅋ



 


귀걸이에 꽃이 살폿이 앉아있는 느낌 ㅋㅋ
디자인이 꽃모양이면서도 얼굴결정같이도 해요.



 



캐쥬얼이든 여성스러운의상이든
구애받지않고 어디에나 어울리는 아이예요 ㅋㅋㅋ

은으로 만든제품이라 그런지
귀에 착용했을때도 트러블없이 오랫동안 낄수 있었어요^.^

잇츠뷰

 


심플하면서도 중간중간 큐빅들이 반짝거리면서 블링블링♥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