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맛집] 올떡 칠곡점*티켓몬스터에서 반값에 구입
치킨집으로 유명한 비비큐에서 만든 떡볶이라고 해서
비비큐 브랜드가 있으니 맛있겠다고 생각해서 구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구입했어요.

칠곡맛집 올떡1

 

일단 맛보기 ㅎㅎㅎ



■ 티켓몬스터 (http://www.ticketmonster.co.kr)


칠곡맛집 올떡 티켓몬스터

 

원래가격 15,000원을 50%할인받아서 7,500원에 구입!
구입한지 꽤 됐는데 이제가서 사용 ㅎㅎ


올떡 칠곡점으로 고고싱~

칠곡맛집 올떡


이게 티켓몬스터에서 산 행복패키지예요

쌀떡볶이(2인분)+튀김(1인분(5개))+닭강정+순대(2인분) 요렇게 한 세트!

 


칠곡맛집 올떡 샘플

 

요사진은 티켓몬스터 싸이트에서 퍼온 사진이예요
이렇게 비교해 봐도 양에서 전혀 꿀리지 않아요.
오히려 순대양은 훨씬 많아요 ㅎㅎ칠곡맛집 올떡 티켓몬스터


이제 부터 상세컷이예요

칠곡맛집 올떡 떡볶이

 

떡볶이는 순한맛,적당히매운맛,매운맛 이렇게 선택할수 있어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적당히매운맛을 선택했어요.
저한테는 딱 먹기좋은 맛이였어요. 떡볶이가 쫀득쫀득 맛있어요!


칠곡맛집 올떡 순대

 

순대는 전 간이랑 순대 요렇게만 먹어서 나머지는 빼달라고 했어요 ㅎㅎ
너무 맛있었던 순대!
국내산 곱창을 써서 더욱 깃쫄깃쫄 칠곡맛집 올떡 티켓몬스터


칠곡맛집 올떡 튀김

 

바삭바삭튀겨진 튀김
좋은기름을 썼는지 튀김색깔이 깨끗^^
튀김은 5개 나와요~


칠곡맛집 올떡 닭강정

 

그리고 마지막 닭강정
윤기가 반지르르르르르르
떡볶이랑 다른 색다른 맛 ,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칠곡맛집 올떡 티켓몬스터


칠곡맛집 올떡 메뉴판

 


그리고 마지막 커다란 메뉴판의 위엄 ㅋㅋㅋ 
제가 먹어보고 소개해 드린 메뉴외에도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나머지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올떡 칠곡점 정보*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