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치밍:치치밍 부엉이니트예용ㅋㅋ

안녕하세요 치치밍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이번주에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미리 찜해놨던 부엉이니트를 구입했어요 ㅋㅋ

 


짜잔 ㅋㅋㅋ

언제받아봐도 기쁜 택배가 도착했어요 !
아직 오픈전이지만 보기만해도 포근해보여요.



 


입어보고나서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일단 색감이 너무 이뻐요!!!
치치밍
입었을때 얼굴톤이 환해보이는게
얼굴을 살아보이게 만들어보이는 색상인거 같아요 ㅋㅋ



 


가운데에 큼지막하게 박힌 부엉이도 너무 귀요미-♥

요렇게 부엉이무늬의 짜임안쪽의 마감처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었는데요.
요런점에서 퀄리티있게 잘 만들어진 옷인거 같아요 ㅋㅋ
치치밍의 고퀄리티
이런스타일의 니트중에 겉에만 그럴듯하게 만들어놓고 
안에는 마감처리 엉망으로 해놓은 옷들이 종종있더라구요.ㅎㅎ 



 



제가 구입한 청록색 외에도 베이지,그레이색상이 있어요 ㅋㅋ
근데 제가 구입한 청록색이 제일 이쁜거 같아요♥
부엉이니트^.^


 


저는 이렇게 니트를 밖으로 빼서입었지만
치마안에 넣어서 입어도 이쁠거 같아요^.^ㅋㅋ



 


니트가 루즈하면서 귀여운느낌이라서
어그랑 같이 매치해도 이쁠거 같아요 ㅋㅋㅋ



 


요렇게 좀더 캐쥬얼한느낌으로 야상이랑 같이 매치해도 잘 어울려서
요즘 자주 손이가는 아이예요 ㅋㅋㅋ



 


요렇게 뽀송뽀송하고 포근한느낌♥
이렇게 사진보다 실제로 보고, 입었을때 더 포근해요.



[ 부엉이니트는 치치밍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