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온데이:데이온데이 청남방이예용 -ㅋ

안녕하세요 데이온데이 서포터즈3기 퀴어예요-!

이번에 데이온데이 서포터즈로서 지급받은
적립금으로 눈여겨봤던 아이들을 구입했는데요.!!


짜잔- ㅋㅋㅋ
요렇게 곱게 싸여서 배송됐어요 ^.^

이번에 제가 주문한제품은 청남방과 기모레깅스인데요.
오늘은 먼저 청남방부터 보여드릴께요-!!




역시 청! 청이라서
그냥 막 매치해도 다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
데이온데이
코디가 참 편한 ㅋㅋ




너무 핏되지도 않고 적당한품으로
입었을때 편하면서 이쁜핏이 나와서 좋아요 ㅋㅋ

청남방 중간중간 물빠짐의 느낌이 있어서 빈티지한느낌도 물씬- !
그 빈티지함이 없어보이는 빈티가 아닌 멋스러운 빈티지함이라서 이뻐요 ^.^♥



 


이번에 같이 주문한 기모레깅스랑 같이 매치해봤어요.
역시 캐쥬얼한느낌도 괜찮네요 ㅋㅋ

*기모레깅스는 조만간 자세히 포스팅할 예정이예요^.^




또 요 청남방에서 참 마음에 들던점 한가지!

추가 똑딱이 형식이라는 점인데요.
보통 남방에서 잘 없는 똑딱이 형식이라서 벗고입을때 완전편해요 ㅋㅋㅋ

특히나 귀차니즘이 심한저이기에 더욱 좋았어요 ㅋㅋ




요렇게 똑딱이 형식의 단추
똑딱이 형식이 잠궜을때 잘 풀어진다면 문제일텐데요.

몇번입어본 결과 그런일은 없었어요 ㅋㅋㅋ




[ 청남방은 데이온데이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