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은나무:안녕은나무 앙고라니트예용 - ㅋㅋ
안녕하세요 안녕은나무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안녕은나무 서포터즈가 되어서 매주 적립금을 지원받는데요.
이번주에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멀 살까..?? 고민하다가

이쁜 앙고라니트를 골라봤어요 ㅋㅋㅋ


제가 고른 니트랑 같이 온 정성스러운 손편지♥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그런지 계속 니트류에 끌리는데요.
그중에서 앙고라니트는 더욱 포근해보이는 느낌때문에 선택하게 됐어요-!




심플한 스타일이지만 목파짐도 과하지않으면서
목선이 답답해보이지 않을정도로 적당히 잘 파져서 마음에 들어요.

쇄골라인이 언듯언듯 드러나서 여성스러운 느낌도 있구요. ㅋㅋ




이때는 여성스럽게 코디를 했지만 앙고라니트가 루즈하면서
숏한기장이라서 귀엽게 코디해서 입어도 이쁠거 같아요 ㅋㅋㅋㅋ

다음에는 어그랑 매치시켜서
편안하고 귀엽게 연출해봐야겠어요 ㅋㅋ




앙고라니트에 특별한 무늬나 장식이 없지만
앙고라소재의 뽀송뽀송하고 부드러운느낌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ㅋㅋ




니트의 그레이 색상이 어둡지않아서
얼굴빛을 죽여보이게 하지않아서 좋았는데요.

또 다른색상과 매치해도 쉽게 어울리는색상이라서
이런식으로 걸쳐줘도 잘 어울리네요 ^.^





앙고라니트가 퀄리티가 있어서 저렴해보이지않아서 좋아요 ㅋㅋㅋ
이런 기본스타일일수록 퀄리티가 중요한거 같아요.!




뽀송뽀송한게 기분좋아요♥




[ 앙고라니트는 안녕은나무에서 지원받은 적립금으로 구입했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