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블룸:어블룸 니트코트예용- ㅋㅋ
안녕하세요 어블룸 서포터즈1기 퀴어예요 -!

저번에 소개해드린 치마레깅스에이어서
오늘은 어블룸의 니트코트를 소개해드릴께요^.^ㅋㅋ


받아보고 그리고 입어봤을때 바로 느낀점이
고급스럽다-! 라는건데요.
어블룸
평소에 택배로온 옷을 탐탁지않아하시던 저희엄마도
보고나서 입어보시더니 괜찮다면서 마음에 들어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요즘은 제가 입을려고 찾으면 이미 엄마가 입고나가신..ㅜ.ㅜ




니트코트의 패턴들이
옷의 고급스러움에 한몫하는거 같아요 ㅋㅋ

패턴이 흔하지않으면서도 세련된느낌?




목위까지 단추가있는 스타일이라서 목도리가 필요없어요.
카라를 올려도 내려도 이쁜게 여러연출이 가능해서 좋아용 ㅋㅋ




그리고 단추를 요렇게 잠구면




짠- ㅋㅋㅋ
요렇게 단추를 채운모습도 이쁘죠 ㅋㅋ

허리부분에 검은줄로 라인이 들어가 있어서
좀더 날씬해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단추구멍이 안쪽에 있어서 
단추를 안으로 채우는 스타일이라서 좀더 깔끔한 느낌이예요.





dot dot dot-니트코트
판매가격 : 96,000원 

http://www.abloom.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73&category=002


소매가 8부스타일로 나왔는데요.
그래서 안에입은 옷이 살짝 보이는게 이뻐요 ㅋㅋ




요 옷을 입으면 좀더 세련되보이는 느낌이 드는데요.
옷이 딱 백화점에서 산거같은 고급스러움이 있어요 ㅋㅋㅋ 

재질도 도톰한스타일이라서 입으면 따뜻- ㅋㅋㅋㅋ





[ 니트코트는 어블룸에서 지원받았어요^.^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리뷰매니아